전체메뉴
‘쇼타임’ 소유 “1분 안에 데드리프트 몇 개 하냐는 질문 받아” 폭소
더보기

‘쇼타임’ 소유 “1분 안에 데드리프트 몇 개 하냐는 질문 받아” 폭소

동아닷컴입력 2015-01-08 15:43수정 2015-01-08 15:46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소유 사진= SBS 예능프로그램 ‘화신’ 화면 촬영

소유

그룹 씨스타 소유가 데드리프트(Deadlift)에 관한 질문을 받았다고 밝혔다.

케이블채널 MBC 에브리원 ‘씨스타의 쇼타임(이하 쇼타임)’ 제작발표회가 8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IFC CGV에서 열렸다. 씨스타의 멤버 효린, 보라, 소유, 다솜이 참석했다.


이날 소유는 “Q&A 게시판에 올라온 질문 중 어느 것이 가장 기억에 남느냐”는 질문에 “질문들이 굉장히 많이 올라왔는데 기억에 남는 질문이 정말 많다”고 대답했다.

주요기사

소유는 “예를 들어 ‘보라는 다리 길이가 몇cm냐’ ‘효린은 못 하는 노래 장르가 뭐냐’ ‘다솜은 어떻게 하면 하얘질 수 있냐’ 등이 있다”고 밝혔다.

이어 소유는 “나 같은 경우는 ‘1분 안에 데드리프트 몇 개까지 할 수 있느냐’, ‘씨스타는 어떻게 노냐’ 등 많은 질문들이 있었다”고 덧붙였다.

데드리프트는 선 자세로 무릎을 편 채 몸을 굽혀서 팔을 뻗어 역기를 잡는 운동이다. 상체를 일으키는데 팔을 쓰지 않고 위로 들어올리는 것이 중요하다.

한편 MBC 에브리원 ‘씨스타의 쇼타임’은 스타들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바탕으로 만들어가는 프로그램이다. 8일 오후 6시 첫 방송.

소유. 사진= SBS 예능프로그램 ‘화신’ 화면 촬영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