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이본, 장진사단 ‘필름있수다’ 합류…공백기 가진 이유는? “母 암 판정으로 방송 쉬었다”
더보기

이본, 장진사단 ‘필름있수다’ 합류…공백기 가진 이유는? “母 암 판정으로 방송 쉬었다”

동아닷컴입력 2015-01-07 16:32수정 2015-01-07 16:32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이본 장진사단. 사진 = MBC ‘무한도전’ 화면 촬영

이본 장진사단 필름있수다

배우 이본이 매니지먼트 겸 제작사 ‘필름있수다’와 전속 계약을 맺은 가운데, 공백기를 가진 이유가 관심을 끌고 있다.

이본은 지난해 12월 27일 방송된 ‘무한도전’에서 방송 활동을 쉴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털어놨다. 이본은 과거 탁월한 진행능력으로 라디오와 TV를 오가며 종횡무진 활약했지만 2005년 방송 활동을 중단했다.


이본은 “사실 데뷔하고 하루도 쉬어본 적이 없다”며 “그러다 너무 힘들어서 유럽 여행을 길게 떠났는데, 갔다 왔더니 엄마가 암 판정을 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4~5년 방송 안하고 효도할 때인 것 같았다”고 활동을 쉰 이유를 설명했다.

주요기사

한편 ‘필름있수다’ 측은 최근 MBC ‘무한도전’ 특집 ‘토요일 토요일은 가수다’(이하 ‘토토가’)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이본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필름있수다’는 장진 감독이 대표로 있는 매니지먼트사 겸 제작사다. 배우 김슬기 고경표 김원해 윤손하 류덕환 안재홍 등이 소속돼 있다.

이본 장진사단 필름있수다 합류 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은 “이본 장진사단 합류, 본격 활동 개시?”, “이본 장진사단 합류, 기대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본 장진사단 필름있수다. 사진 = MBC ‘무한도전’ 화면 촬영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