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김무열 윤승아 결혼, 과거 술 취해 올린 SNS 글 보니 “보고 싶어”
더보기

김무열 윤승아 결혼, 과거 술 취해 올린 SNS 글 보니 “보고 싶어”

동아닷컴입력 2015-01-05 20:51수정 2015-01-05 20:51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김무열 윤승아 사진= 윤승아 인스타그램

김무열 윤승아 결혼

배우 김무열과 윤승아가 결혼 소식을 전한 가운데, 김무열의 과거 취중고백이 재조명됐다.

김무열은 2011년 12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윤승아에게 “술 마신 깊어진 밤에 네가 자꾸 생각나고 네 말이 듣고 싶고 네 얼굴이 더 궁금해”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김무열은 “전화하고 싶지만 잘까봐 못하는 이 마음은 오늘도 혼자 쓰는 메시지로 대신한다. 너라는 변수를 만난 나는 너무나 내일이 불완전하고 어색하고 불안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김무열은 “반이었던 김무열의 내일을 그렇게 만드는 너는 이젠 날 하나로 만들 건가 봐. 잘 자요. 오늘은 괜히 어렵게 말만 늘어놓게. 보고 싶어. 이 한마디면 될 걸”라고 덧붙였다.

당시 김무열이 윤승아에게 보낸 글이 온라인을 통해 빠르게 확산되자, 김무열과 윤승아는 “조심스럽게 만나기 시작한 단계”라고 인정했다.

한편 김무열의 소속사 프레인TPC와 윤승아의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5일 “김무열 씨와 윤승아 씨가 오는 4월 4일 서울 근교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두 소속사 측은 “평생의 동반자로서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될 두 사람에게 많은 축하와 따뜻한 격려 부탁드리며 앞으로 배우로서 좋은 활동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누리꾼들은 “김무열 윤승아 결혼, 정말 잘 어울려” “김무열 윤승아 결혼 축하드려요” “김무열 윤승아 결혼, 사랑스러운 커플”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무열 윤승아 결혼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