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핫이슈]김무열-윤승아 결혼…백화점 VIP 모녀, 주차요원에 횡포 알고보니?
더보기

[핫이슈]김무열-윤승아 결혼…백화점 VIP 모녀, 주차요원에 횡포 알고보니?

동아닷컴입력 2015-01-05 17:49수정 2016-08-25 23:06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1월 5일 주요 포털 검색어를 장식한 온라인에서 가장 ‘핫’한 뉴스를 소개한다.

■김무열-윤승아 결혼…소감 들어보니?
배우 김무열과 윤승아가 결혼 소식을 전했다. 김무열과 윤승아 소속사는 두 사람이 4월 4일 서울 근교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김무열과 윤승아는 2011년 말부터 3년여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다. 김무열은 윤승아와 결혼을 앞두고 자신의 팬카페에 “여러분의 축복을 바란다”며 소감을 남기기도 했다.

■백화점 VIP 모녀, 주차요원에 횡포? 알고보니…
한 백화점에서 VIP 모녀가 주차요원에게 횡포를 부렸다는 내용의 게시물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한 누리꾼이 백화점 VIP 모녀가 주차장에서 주차요원을 무릎 꿇게 하고 뺨을 때리는 장면을 목격했다고 주장한 것. 그러나 해당 백화점 측은 모녀가 VIP 고객이 아닌 일반 고객이라고 밝혔다. 또 백화점 측은 모녀와 주차요원 간 시비가 있었으나 폭력은 없었다고 바로잡았다.


■오정연 프리랜서 활동…KBS 퇴사
오정연 아나운서가 프리랜서로 활동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오정연은 KBS에 사표를 제출하고 퇴사 절차를 밟아 프리랜서로 활동할 것으로 알려졌다. 오정연의 프리랜서 활동 소식은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앞서 오정연은 지난해 12월에도 퇴사설에 휩싸여 프리랜서로 활동하는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받아왔다.

주요기사

■에어캡 우리말 순화어 ‘뽁뽁이’ 선정
에어캡의 우리말 순화어로 ‘뽁뽁이’가 선정됐다. 국립국어원은 에어캡의 우리말 순화어로 ‘뽁뽁이’를 선정해 발표했다. 에어캡의 우리말 순화어 ‘뽁뽁이’는 완충 포장이나 단열 효과를 위해 사용하는 기포가 들어간 폴리에틸렌 필름을 말한다. 에어캡의 우리말 순화어 ‘뽁뽁이’는 누르면 ‘뽁뽁’ 소리가 난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다.

■‘런닝맨’ 문채원 애교에 이승기 ‘사르르’
배우 문채원의 애교가 남심을 설레게 했다. 문채원은 4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 가수 이승기에게 애교를 선보였다. 이날 미션을 수행하던 문채원은 애교로 이승기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승기는 문채원의 애교에 그의 요구를 거절하지 못했다. 결국 ‘애교 여왕’ 문채원은 이승기와 힘을 합쳐 미션을 수행하며 게임에서 승리했다.

사진제공=김무열 윤승아 결혼/SNS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