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슈퍼맨이 돌아왔다 엄태웅, 순수매력에 시청자 반응은?
더보기

슈퍼맨이 돌아왔다 엄태웅, 순수매력에 시청자 반응은?

동아닷컴입력 2015-01-05 10:32수정 2015-01-05 11:18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슈퍼맨이 돌아왔다 엄태웅

‘슈퍼맨이 돌아왔다 엄태웅’

배우 엄태웅과 그의 딸 지온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첫 등장했다.

지난 4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58회 두려움과 설렘 사이 편에서 엄태웅 부녀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엄태웅 가족의 이사 첫날 모습이 담겼다. 엄태웅은 "저는 사실 산 속에 들어가고 싶어요"라고 말하며 이사한 이유를 설명했다.

관련기사

엄태웅은 이사 후 설렘으로 가득 차 집의 이 곳 저곳을 둘러보았지만, 곧 집의 현실을 보게 되었다. 바닥은 난방이 되지 않아 얼음장이 따로 없었고 전기며 수도꼭지며 마무리 된 것이 없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처참한 새 집의 모습에 아내 윤혜진은 걱정했지만 여전히 태평한 엄태웅은 웃으며 다 괜찮다고 말하는 철부지 혹은 순수한 모습을 보였다.

또 엄태웅은 진돗개인 첫째 딸 새봄의 자세를 따라 하는 지온의 깜찍한 모습에 웃음짓다가 곧 감격의 눈물을 쏟아내며 윤혜진을 당혹스럽게 만들기도 했다.

엄태웅은 눈물을 흘린 이유에 대해 "참으려고 했는데 못 참겠더라고요. 정말 너무 예쁘고.. 또 어떻게 그런 행동을 하는 것 자체가 정말 놀랍고 예뻐서 (눈물이 났어요)"라고 밝히며 딸바보의 면모를 드러냈다.

동아닷컴 도깨비뉴스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DKBnews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