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김상민 김경란, 6일 ‘특별한’ 비공개 결혼식…웨딩화보 공개 ‘훈훈’
더보기

김상민 김경란, 6일 ‘특별한’ 비공개 결혼식…웨딩화보 공개 ‘훈훈’

동아닷컴입력 2015-01-05 08:34수정 2015-01-05 08:34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김상민 김경란. 사진= 아이패밀리SC

김상민 김경란

6일 비공개 결혼식을 올리는 김상민 새누리당 의원과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경란 씨의 웨딩화보가 공개됐다.

김상민 의원은 4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김경란과 함께 찍은 웨딩화보를 게재하며 결혼식에 참석하는 하객들의 이름으로 남수단 아이들을 돕기로 했다고 밝혔다.


김상민 의원은 "경란 씨는 2012년부터 3년 동안 세 차례 아프리카 남수단을 방문하며 교육지원과 봉사활동을 꾸준히 해 왔고, 경란씨의 오랜 꿈 중 하나는 세상에서 가장 가난한 나라인 남수단 어린이들을 위해 학교를 지어주는 일"이라며 "저도 경란씨의 꿈을 응원하고 함께하고 싶어졌다"고 설명했다.

주요기사

이어 "이번 결혼식에 참석해주시는 하객들의 이름으로 내전으로 고통받는 남수단 아이들을 돕는 시작을 하려 한다"며 "결혼을 축하해 주기 위해 오신 분들의 사랑과 축복을 (어린이재단을 통해) 남수단 어린이들에게 전달하고 그곳에 아이들을 위한 학교를 건립하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예비신부인 김경란 씨는 2011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홍보대사로 선정된 후 남수단에 매년 방문해 봉사활동을 해왔다.

김상민 김경란 커플은 결혼식장에 남수단 아이들을 돕기 위한 하객 대상 캠페인 부스를 설치키로 했으며, 2월 중 어린이재단과 함께 남수단을 방문해 지원금을 전달하고 학교 설립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상민 김경란. 사진= 아이패밀리SC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