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한예슬, 연인 테디 향해 ‘공개 사랑고백’ “너무 사랑하는 내 남자친구”
더보기

한예슬, 연인 테디 향해 ‘공개 사랑고백’ “너무 사랑하는 내 남자친구”

동아닷컴입력 2015-01-01 14:35수정 2015-01-01 14:35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SBS 연기대상 한예슬, 테디. 사진=2014 SBS 연기대상

SBS 연기대상, 한예슬 연인 테디

배우 한예슬이 ‘SBS 연기대상’ 우수상을 수상한 뒤 연인인 테디를 향한 사랑고백으로 화제를 모았다.

한예슬은 31일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D홀에서 진행된 2014 SBS 연기대상에서 ‘미녀의 탄생’으로 중편드라마 부문 우수연기상을 수상했다.


한예슬은 “늘 연기자로서 내 연기를 보는 게 결코 쉽지 않은데 언제쯤이나 내가 내 연기를 보고 자랑스러워질 수 있을지 알 수 없다. 그래도 상 받는 건 좋다”며 “오늘 촬영하다가 왔는데 ‘미녀의 탄생’ 식구들 감사하다. 촬영장에서 늘 따뜻하게 대해주시고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 현장이 두렵지 않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어 한예슬은 “미국에서 날 보고 계실 엄마한테 감사하다. 나와 식구가 된 키이스트 여러분들도 감사하다”며 가족과 소속사 식구들에게도 감사 인사를 전했다.

그러면서 한예슬은 연인 테디를 언급하며 화끈한 사랑고백을 해 환호를 받았다. 한예슬은 “마지막으로 내가 너무 사랑하는 내 남자친구 테디에게 사랑한다는 말 전해주고 싶다. 올해 많이 사랑했고 내년엔 더욱더 사랑하자 우리”라면서 연인 테디를 향해 ‘쪽’ 소리로 키스를 건넸다.

한편 이날 ‘2014 SBS 연기대상’ 대상은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의 배우 전지현이 수상했다.

SBS 연기대상, 한예슬 연인 테디. 사진=2014 SBS 연기대상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