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주민들 고려한 다양한 혜택 ‘노원 프레미어스 엠코’ 잔여세대 분양 중

  • 입력 2014년 11월 26일 10시 30분


코멘트
계약금 5%, 분양가 최대 15%할인, 발코니 무료확장 제공
단지 내 스트리트 상가 조성, 편리한 생활편의시설 제공


규제완화에 금리인하까지 부동산시장의 대형 호재가 잇따라 터지면서 주택시장이 활기를 띠고 있다. 전국 주택거래량과 매매가격 모두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9.1대책 이후 미분양 물량도 빠르게 줄어들고 있다.

연이은 정부의 부양책으로 주택구매 여건도 좋아지면서 매수심리도 회복되고 있다. 그 동안 관망세로 일관했던 수요자들 사이에서도 적극적으로 내 집 마련에 나서는 분위기인 것이다. 수도권 지역을 중심으로 우수한 입지와 가격경쟁력을 갖춘 분양 현장들로 수요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러한 흐름을 타고 건설사들의 분양마케팅도 한층 강도 높게 전개되고 있다. 실수요자들이 접근할 수 있도록 계약금 혜택이나 계약자 안심보장제 등을 제공하는 것이다.

이런 가운데 서울 노원구 공릉동에 지어지는 주상복합 아파트 ‘노원 프레미어스 엠코’가 관심을 받고 있다.

이 단지는 지하5층~지상36층, 2개동, 전용면적 84㎡, 총 234가구 규모로 구성된 단지로 노원구 내 초고층 주상복합 아파트다.

▣ 초기부담금도 줄여주고, 계약안심보장제까지 시행
노원 프레미어스 엠코는 계약 초기 부담을 줄이기 위해 보통 10%의 계약금을 받는 다른 단지와는 다르게 계약금을 5%로 줄였다. 또 분양가도 실속 있게 최대 15% 할인해 제공한다. 그 외에 발코니 확장을 무료로 제공해 더 넓은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입주 시 가장 분쟁이 많은 계약 후 조건변경에 대해서는 모두 소급 적용되도록 하는 ‘계약안심보장제’를 시행해 입주민들의 편의를 최대한 고려했다.

▣ ‘직주근접형’ 아파트, 단지 앞 학교로 안심통학
지하철 6,7호선 환승역인 태릉입구역 6번 출구와 바로 연결되는 초역세권 단지로 7호선을 이용하면 강남권까지 20분대에 진입할 수 있다. 단지 인근에는 내부순환도로, 동부간선도로, 북부간선도로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어 도심권 이동이 편리한 직주근접형 단지다.

주변에는 중랑천,태릉천,공릉가로공원 등이 인접하고 북한산,불암산,수락산 등이 가까워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이마트,홈플러스,세이브존 등 쇼핑시설과 을지병원 등의 의료시설을 갖추고 있어 생활편의시설도 이용이 편리하다.

학군 역시 뛰어나다. 공릉초등학교가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한천중,공릉중학교 및 태릉고등학교도 가까이 있다.

또한 강북의 대치동이라 불리는 대표적인 학원가 중계동 은행사거리가 가까워 노원구의 우수한 교육시설과 학군을 공유할 수 있다.

▣ 단지 내 생활편의시설 갖춰진 원스톱 주거 단지
노원 프레미어스 엠코는 주상복합 아파트로 단지 내 상가를 갖춰 생활편의시설 이용이 쉽다. 지하2층~지상2층 총 7370㎡규모의 스트리트형 상가가 조성되며, 이웃과 소통을 고려해 만남의 광장, 커뮤니티 광장을 조성하고 어린이 테마놀이터, 커뮤니티센터 등이 갖춰질 계획이다.

세대 안에서는 자동원격검침시스템, 홈네트워크 시스템, 무인택배서비스 등 각종 첨단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 외에도 세대 내 방범, 주차관제 시스템 도입으로 입주민들이 편리하고 안전한 생활을 돕는다.
견본주택은 태릉입구역 5번 출구 앞에 위치하고 있다.

문의 02-977-9772
온라인뉴스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