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공부/알림]빨리·함께 등록하고 참가비 할인받자 外

  • 동아일보
  • 입력 2014년 11월 25일 03시 00분


코멘트
■‘진로스쿨’ 특별할인 이벤트

이번 겨울방학 국내 최고 권위와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대학-언론사 연계 진로스쿨’이 열립니다. 겨울방학 진로스쿨은 더 많은 학생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11월 중 등록하면 참가비의 5%, 7%를 각각 할인해주는 두 가지 이벤트를 엽니다.

첫 번째는 ‘얼리버드 이벤트’. 30일(일)까지 등록하면 진로스쿨의 종류와 관계없이 참가비의 5%를 할인받습니다.

특히 이때 등록한 학생은 치열한 선발경쟁을 거치지 않고 ‘우선선발’되는 혜택(합격기준 충족 시)도 받을 수 있습니다. 과거 ‘미디어스쿨’의 경쟁률이 5 대 1이 넘는 등 일부 진로스쿨은 참여 자체가 쉽지 않을 수도 있으니 서두르세요.

두 번째는 참가비의 7%를 할인받는 ‘친구랑 함께 진로스쿨로, 1+1 이벤트’. 30일(일)까지 2명(친구, 형제, 자매, 선배, 후배, 친척, 이웃 포함)이 함께 등록하면 얼리버드 이벤트에 2% 추가 할인 혜택을 받아 참가비의 총 7%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2명이 서로 다른 진로스쿨에 등록해도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진로스쿨 등록은 동아이지에듀 홈페이지(www.dongaezedu.com). 문의 070-8233-4366

※11월 30일까지 결제 완료 시에만 할인이 적용됩니다.

※‘친구랑 함께 진로스쿨로, 1+1 이벤트’의 경우 2명 중 1명이 등록을 추후 취소하면 할인 혜택이 취소됩니다.

■24시간 영어 듣고 말하며 영어 완전정복

겨울방학 ‘동아 필리핀·캐나다 영어캠프’


24시간 영어를 사용하는 환경에서 안전하게 생활하며 원어민 강사에게 밀착 영어수업을 받을 수 있는 캐나다와 필리핀에서 자녀의 영어실력을 키워주세요.

동아일보 교육법인 ㈜동아이지에듀가 초·중학생을 대상으로 겨울방학 ‘동아 필리핀·캐나다 영어캠프’를 엽니다.

‘동아 필리핀 영어캠프’는 초2∼중3 대상으로 2015년 1월 3일(토)부터 30일(금)까지 필리핀 세부의 고급 리조트인 크라운리젠시빌라에서 열립니다.

원어민 강사가 매일 6시간 영어 읽기, 말하기, 듣기, 쓰기, 문법을 학생 수준에 맞춰 일대일로 집중 지도합니다. 수업이 끝나면 국내 명문대 재학생 멘토들이 수학공부를 도와주고 자녀의 공부습관도 잡아줍니다.

‘동아 캐나다 영어캠프’는 초4∼중2를 대상으로 2015년 1월 3일(토)부터 2월 1일(일)까지 캐나다 브리티시컬럼비아 주에서 열립니다. 캐나다교육청이 직접 선정한 캐나다 공립학교의 각 반에 2, 3명씩 배정되어 외국인 학생들과 함께 공부하며 영어를 익힙니다.

주 3회 캐나다 원어민 강사에게 영어 말하기, 듣기, 읽기, 쓰기 등 네 영역에 걸친 ESL 수업을 받습니다.

겨울방학 영어캠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dongaezedu.com) 참조. 참가 신청 및 문의 02-538-8712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