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거명당 입지와 원스톱 생활 갖춘 ‘영천 한신休플러스’ 눈길 끄네

  • 입력 2014년 11월 24일 09시 55분


코멘트
▶ 단지 안팎으로 여가와 교육, 교통 등 주거편의성을 갖춘 ‘원스톱 라이프’ 아파트 인기 ↑
▶ 영어도서관과 가족극장, 휘트니스센터 등 커뮤니티시설을 통한 ‘원스톱 라이프’ 실현
▶ 지하 2층~지상 25층 12개동, 전용 59~103㎡, 총 1147가구 규모


최근 아파트 분양시장에서는 ‘원스톱 라이프’를 갖춘 아파트가 각광받고 있다. 원스톱 라이프란 단지 안팎으로 여가와 교육, 교통 등의 여러 가지 주거편의성이 뛰어난 환경을 말한다. 때문에 원스톱 아파트는 최근 부동산 시장이 실수요자 중심으로 재편되면서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아파트 단지를 비롯한 지역의 배후수요를 품기 위한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이 들어서 도보 거리 내에서 다양한 생활 서비스를 누릴 수 있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더군다나 이런 아파트는 학교도 가까워 외부의 위험요소의 접근이 대폭 줄어 안전한 도보통학까지 가능하고 사통팔달의 교통망까지 더해져 있어 높은 미래가치까지 자랑한다.

지난 21일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서고 있는 한국토지신탁의 ‘영천 한신休플러스’도 이러한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한 단지다.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에는 영어 관련 도서 및 어학 스터디 관련 기자재가 구비된 영어도서관과 가족이 한 자리에 모여 각종 영상을 관람할 수 있는 가족극장이 있어 자녀와 함께 가족이 한 자리에 모여 공부와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다. 또 다양한 놀이시설 등이 들어설 예정인 키즈카페와 휘트니스센터, 스크린골프연습장, 사우나, GX룸 등도 한 자리에 있어 단지 밖에 나가지 않고도 여가와 운동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하다.

경북 영천시 야사동 34번지 외 5필지에 들어설 예정인 영천 한신休플러스는 지하 2층~지상 25층 12개동 규모로 △전용 59㎡ 48가구 △전용 75㎡ 120가구 △전용 84㎡A 694가구 △전용 84㎡B 262가구 △전용 103㎡ 23가구 등 총 1147가구 규모의 대단지로 구성된 아파트다. 단지는 미국 최대 항공사인 보잉의 MRO센터와 하이테크파크지구, 영천.고경일반삽업단지, 국제 규모의 경마공원 등 다양한 개발비전이 돋보이는 영천시의 최중심지에 입지해 있어 높은 미래가치까지 자랑한다.

여기에 단지 바로 앞에는 포은초교가 위치 해 있어 도보 통학이 가능하며 이외 영천동부초, 영동 중,고교, 영천고가 인근에 위치해 있어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또 인근에는 우로지생태공원과 영천시민가족공원, 금호강이 위치해 있어 쾌적한 자연환경을 자랑한다. 영천시청, 동부동 주민센터, 영천시민회관과 영천시립도서관, 은행 등이 있는 상업지구와도 인접해 있어 가벼운 생활업무를 처리하기 용이하다.

단지는 경부고속도로 영천IC와 익산~포항간 고속도로 북영천IC를 통해 인근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또한 상주~영천간 고속도로 영천IC(2017년 예정)와 영천~삼창간 국도 35호선(2019년 예정), 조교~임고간 국지도 69호선(2017년 예정) 등이 차례로 예정돼 있어 교통망은 더욱 편리해질 것으로 보인다.

분양관계자는 “기존에 영천 지역이 새 아파트에 대한 이전 수요가 높고 보잉의 MRO센터와 하이테크파크지구 등 다양한 개발비전도 갖춰 미래가치 또한 높은 편” 이라면서 “영천 한신休플러스는 영천 지역을 대표하는 주거명당인 야사동에 입지해 있어 생활 인프라와 교통, 교육, 자연환경 등을 한 자리에서 누릴 수 있는 대표적인 원스톱 라이프 아파트”라고 말했다.

영천 한신休플러스는 이달 25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6일 1순위, 27일 3순위 청약접수를 받는다. 당첨자발표는 12월 3일이며 정당계약은 12월 8일부터 10일까지 총 3일간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경북 영천시 조교동 695-2번지 일대에 마련돼 있다. 입주예정일은 2017년 2월이다.

문의 054-334-5000
온라인뉴스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