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메드] 붉은 늦가을의 정취에 취하는 ‘호텔 와인 프로모션’

  • 입력 2014년 11월 14일 15시 35분


코멘트
호텔업계가 가을을 맞아 다양한 와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와인 프로모션은 세계 각국의 와인뿐만 아니라 특급호텔 셰프가 직접 준비한 음식을 다양한 콘셉트로 꾸민 레스토랑과 로비 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EDITOR 김수석 PHOTO 각 호텔

포도의 당분을 발효해 만든 알코올음료 ‘와인(Wine)’은 인류가 마시기 시작한 최초의 술이다. 포도를 따서 그대로 두면 포도 껍질의 천연 효모인 이스트에 의해 발효가 진행되는데, 이러한 와인은 신석기 시대에도 있었다.

와인은 프랑스어로는 뱅(Vin), 이탈리아어로는 비노(Vino), 독일어로 바인(Wein)이라고 불린다. 와인은 색상에 따라 레드와인, 로제와인, 화이트와인으로 분류된다. 알코올 함량은 화이트와인 10~13%, 레드와인 12~14%, 강화와인은 16~23%에 이른다. 주요 생산 국가로는 프랑스, 이탈리아, 독일, 스페인, 포르투갈, 미국, 칠레, 아르헨티나, 호주 등이다.

붉게 타오르는 늦가을의 정취와 함께 오래될수록 깊은 맛을 풍기는 와인과 사람에 취해보는 것은 어떨까.


롯데호텔서울 ‘킵캄 엔 인조이누보’

롯데호텔서울 이탈리안 레스토랑 페닌슐라에서는 오는 21일에 보졸레누보출시를 기념해 세미뷔페와 함께 보졸레누보와인을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는 ‘킵캄 엔 인조이누보(Keep Calm and Enjoy Nouveau)’를 개최한다.

본 프로모션은 무제한 와인 시음과 함께 칵테일 무제한 시음 서비스도 추가로 제공한다. 여기에 보졸레누보코스터를 기념품으로 증정하며, 페닌슐라의이탤리언 세미 뷔페까지 이용 가능하다.

시음행사와 함께 진행되는 ‘에스프리누보 와인 파티’는 저녁 7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어쿠스틱 기타공연과 경품 추첨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지며 드레스 코드는 스마트 캐주얼로 가격은 세금과 봉사료를 포함하여 7만5천원이다. 문의 02-317-7121


세종호텔 ‘스페셜 프로모션’


세종호텔 비어플라자에서는 오는 13일부터 11월 28일까지 ‘스페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본 프로모션에서는 스페셜 안주뷔페와 생맥주,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스페셜 안주 뷔페는 8종류의 샐러드와 빵, 모듬 소시지, 떡볶이, 찹스테이크 등 식사대용으로 가능한 메뉴가 제공되며 핑거푸드, 모듬 치즈, 과일 등 와인과 곁들이기 좋은 안주들이 준비된다.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생맥주는 일본과 유럽 등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스크림 맥주로 불리는 슬러시 맥주로 제공된다. 와인은 칠레산 레드와인과 화이트와인으로 제공된다.

가격은 2만9,000원이며, 4인 이상 이용 시 1인 무료(12인 이하 고객) 또는 오후 7시30분 이전 입장하는 여성고객에 한해 20%할인을 받을 수 있다. 문의 02-3705-9143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와인뷔페’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바루즈는 12월31일까지 20~30여 종의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와인 뷔페’를 매일 다른 테마로 구성해 매주 화~토요일 선보인다.

화요일과 토요일에는 프랑스 지역의 와인, 수요일과 목요일에는 프랑스·이탈리아·스페인·독일 등 유럽뿐만 아니라 호주·칠레·미국 등지에서 생산한 와인들이 준비된다. 금요일에는 미국·칠레·아르헨티나 등 신대륙 와인을 선보인다. 문의 02-6282-6763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뉴욕 원더아워’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로비 라운지에서는 11월 30일까지 뉴욕 스타일의 음식과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뉴욕 원더아워(New York Wonder hour)’를 미국육류수출협회와 함께 진행한다.

이번 ‘뉴욕 원더아워’는 미국 뉴욕 본고장의 음식과 대표 와인을 무제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곡물 사료로 키워 세계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미국산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맛볼 수 있으며, 포도 재배지로 이상적인 기후를 가지고 있는 캘리포니아와 워싱턴에서 생산된 다양한 와인을 무제한 즐길 수 있다. 문의 02-3430-8603


여의도 메리어트호텔 ‘비노템포’

여의도 메리어트이그제큐티브아파트먼트(여의도 메리어트 호텔)는 무제한으로 와인과 맥주를 즐길 수 있는 ‘비노템포’와 ‘비라템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비노템포’는 스페인어로 ‘와인의 시간’, ‘비라템포’는 ‘맥주의 시간’이라는 의미다.

비노템포는 소믈리에가 엄선한 고급 와인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와인과 잘 어울리는 메인 디쉬와 다양한 음식들이 뷔페식으로 제공된다. 비라템포는 무제한으로 생맥주와 수제소시지, 바비큐를 즐길 수 있다.

‘비노템포’는 매주 목요일에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6만500원이다. 여성고객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비라템포의 가격은 3만9000원이다. 문의 02-2090-8050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와인&다이닝 패키지’

편안히 쉬며 맛있는 와인을 맛보고 싶다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와‘ 인&다이닝 패키지’가 제격이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11월 30일까지 편안한 휴식과 함께 가을밤의 만찬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와인&다이닝 패키지를 판매한다.

와인&다이닝 패키지는 다채로운 건강식 뷔페와 향긋한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카페 아미가의 ‘와인 디너 뷔페’ 2인, 디럭스 또는 비즈니스 룸 1박, 고급 입욕제,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클럽 무료 이용 등이 제공된다.

카페 아미가의 ‘와인 디너 뷔페’는 몸에 좋은 90여 종류의 웰빙 요리를 비롯해 총 3종류의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와인 디너 뷔페에 제공되는 와인은 드보이스 샴페인(Dubois Champagne), 안타레스 샤도네(Antares Chardonnay), 안타레스 까베르네 소비뇽(Antares Cabernet Sauvignon)이다. 와인 디너 뷔페는 매주 월요일부터 토요일,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와인&다이닝 패키지’ 가격은 28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 부터다. 문의 02-3440-8000


더 플라자호텔 ‘아트 오크통 컬렉션 와인’

더 플라자호텔의 카페 바 ‘더라운지’는 12월 31일까지 ‘아트 오크통 컬렉션 와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르 벤자민 드 푸에슈오’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르 벤자민 드 푸에슈오는 남프랑스 랑그독 지역에서 만들어진 와인으로, 다양한 컬러와 예술적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오크통 와인이다. 3리터의 대용량 와인으로, 가격은 30만원. 테이크아웃이 가능하며, 바에서 글라스로 즐길 시에는 한 잔당 2만원(세금·봉사료 포함)이다. 문의 02-310-7400


콘래드서울 ‘아페리티보’

여의도 콘래드서울 호텔 2층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트리오는 저녁식사에 앞서 간단한 이탈리안 핑거푸드와 식전주로 식사의 흥과 입맛을 돋우는 이탈리아의 식전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아‘ 페리티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리브, 견과류, 치즈, 브루스케타, 피자 등으로 구성된 모듬 안티 파스토플래터와 함께 무제한 와인과 맥주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와인으로는 매달 이탈리아의 각 지역 대표와인을 선보인다. 아페리티보 타임은 매주 화, 수, 목요일 오후 6~8시에 진행한다. 가격은 3만4,000원(1인기준, 세금포함)이다. 문의 02-6137-7120


기사제공 = 엠미디어(M MEDIA) 라메드 편집부(www.remede.net), 취재 김수석 기자(kss@egihu.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