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통팔달의 교통망 자랑하는 ‘영천 한신休플러스’

  • 입력 2014년 11월 7일 10시 45분


코멘트
▶ 경부고속도로 영천IC, 익산~포항간 고속도로 북영천IC, 상주~영천간 고속도로 동영천IC(예정)와 인접
▶ 지하 2층~지상 25층 12개동, 전용면적 59~103㎡ 총 1,147가구 규모


한국토지신탁이 시행하고 한신공영이 시공하는 ‘영천 한신休플러스’가 오는 11월 경북 영천시 야사동에서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영천 한신休플러스 의 가장 큰 장점은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갖춘 입지 여건이다. 단지는 경부고속도로 영천IC와 익산~포항간 고속도로 북영천IC를 통해 인근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여기에 향후 상주~영천간 고속도로 동영천IC가 개통될 예정이어 교통망은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영천 한신休플러스는 지하 2층~지상 25층 12개동 규모 △전용면적 59㎡ 48세대 △전용면적 75㎡ 120세대 △전용면적 84㎡A 694세대 △전용면적 84㎡B 262세대 △전용면적 103㎡ 23세대 등 총 1,147세대 규모의 대단지로 구성돼 있다. 여기에 다양한 교육?문화 커뮤니티시설을 갖춰 향후 경북 영천시의 주거 중심지인 야사동의 랜드마크 아파트로 자리 잡을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영천은 지역 내 52개 단지 중 90%에 달하는 47개 단지가 준공 10년차 이상인 단지로 노후 아파트가 많아 신규 아파트에 대한 수요가 높다. 더욱이 영천은 대구와 인접해 있고 광역교통망 등 각종 인프라가 갖춰져 있으면서도 아파트값이 저평가돼 잠재적인 미래가치를 지닌 곳으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미국 최대 항공사입 보잉의 MRO센터와 하이테크파크지구, 영천,고경일반산업단지, 국제 규모의 경마공원 등 다양한 개발비전이 돋보이는 영천시의 최중심지에 입지해 있어 높은 미래가치까지 자랑한다.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단지 바로 앞에 포은초교가 위치해 있어 도보 통학이 가능하며 이 외 영천동부초, 영동 중,고교, 영천고가 인근에 위치해 있다.

쾌적한 자연환경도 장점이다. 단지 인근에는 우로지생태공원과 영천시민가족공원, 금호강이 위치해 쾌적한 자연환경을 자랑하며 최신 골프연습장과 고품격 피트니스센터, 교육,문화시설이 들어서는 프리미엄 커뮤니티시설까지 갖춰 입주민들의 편리한 생활을 배려했다.

분양관계자는 “영천 한신休플러스는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누릴 수 있는 최적의 입지인데다 개발비전이 높은 영천시의 최중심지에 위치해 있어 내 집 마련에 나서는 실수요자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면서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과 다양한 생활 인프라, 쾌적한 자연환경을 갖춰 영천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아파트로 거듭나게 될 전망이다” 고 말했다.

현재 영천 한신休플러스는 11월 중 분양 예정에 있으며, 견본주택은 경북 영천시 조교동 695-2번지 일대에 위치해 있다.

문의 054-334-5000

온라인뉴스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