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봉 듀오트리스’ 6일부터 1,2순위 청약 접수 시작, 관심 몰릴 듯

  • 입력 2014년 11월 4일 18시 13분


코멘트
지난 31일(금) 견본주택을 오픈한 서울 중랑구 상봉동 고급 주상복합인 ‘상봉 듀오트리스’에 많은 방문객이 몰리며 인근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특히, 견본주택에 방문해준 방문객들은 견본주택에 준비된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즐기며, 여유롭게 관람하는 모습이었다.

방문객들은 견본주택을 관람하며, 주상복합임에도 아파트의 전용률보다 높은 79%의 전용률에 대해 만족하는 모습이었으며, 다양한 고급마감재들에도 만족도가 높았다.

구리시에서 방문해 준 주부 박모씨(52세)는 “평소 마트를 이용하러 상봉동으로 자주 오면서 생활권이 좋아 이사를 오고 싶다는 생각이 있었는데 마침 역도 가깝고 마트도 가까운 곳에 분양하는 단지가 있어 방문하게 됐다”며“와보니 공간도 넓게 설계됐고, 마감재들이 고급스럽게 꾸며져 있어 이사를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많은 방문객들이 몰리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상봉 듀오트리스는 포스코A&C가 시공을 맡았다. 믿을 수 있는 대형건설사가 시공을 맡았다는 점 또한 이 같은 인기에 한몫을 했다는 평이다. 오픈 이후 11월 6일부터 청약접수가 시작돼 견본주택 오픈 이후의 열기가 청약에도 이어질 수 있을지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상봉 듀오트리스는 지하 8층~지상 41층 2개동 규모, 전용면적 기준 117~257㎡ 총 264가구로 공급된다. 세부 타입별 가구수는 △117㎡ 100가구 △131㎡ 100가구 △150㎡ 40가구 △203㎡ 20가구 △257㎡ 4가구로 공급된다.서울 동부권 르네상스 개발 프로젝트에 따라 고급 주상복합이 다수 들어서게 되는 서울 중랑구 일대는‘상봉 듀오트리스’가 분양에 돌입함에 따라 더욱 완성도가 높아지게 될 전망이다.

이 아파트는 주상복합 단지가 많은 중랑구 상봉동 일대에 공급되는 고급 주상복합으로 입주민의 품격을 높이는 다양한 설계가 강점이다. 각 타입 세대 내부 거실과 현관의 바닥, 현관 아트월 등을 대리석으로 시공해 품격을 높여 공급하며, 거실 아트월 또한 고급스러운 마감재로 시공한다. 또, 욕실에는 독일과 이태리 등에서 수입한 유럽 명품 수전과 도기 등이 갖춰져 호텔 수준의 욕실로 꾸며질 예정이다.

고급 마감재로 입주민의 품격은 유지하면서 쾌적성은 높인 특화설계를 바탕으로 생활 편의성 또한 극대화해 공급할 계획이다.웰빙 주거환경을 추구하는 천연 무늬목과 천연석 등 자연친화적인 마감재도 사용해 공급한다. 또, 2면~3면 개방형 설계와 함께 실마다 환기창을 설치하여 자연환기가 가능하도록 설계해 기존 주상복합이 갖고 있던 통풍에 대한 문제점을 보완한 점이 눈길을 끈다.

통풍뿐만 아니라 관리비에 대한 걱정도 덜 수 있는 최신 설비들이 갖춰진다. 일반 복층유리에 비해 소음차단은 물론 단열효과도 뛰어난 로이복층 유리로 창호를 구성한다. 또, 창호의 내외부알미늄을 단열재로 분리해 열전도를 차단해 에너지 소비를 감소시켜주는 등 입주민의 세심한 부분까지 고려한 설계가 돋보인다.

인근 고층 주상복합 아파트 대비 10% 높은 전용률인 79%의 높은 전용률로 쾌적한 생활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대용량 수납공간을 마련해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했고, 자녀와 부부 공간의 분리배치, 2세대 주거형태구조, 가족실 및 테라스 공간 등의 고급주상복합 단지다운 다양한 특화 평면 설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단지 내에는 지하의 멀티플렉스 영화관과 4층의 골프연습장, 휘트니스센터, 어린이 놀이터 외에도 30층에 스카이라운지, 연회실, 게스트하우스, 북까페 등의 다양한 공용 커뮤니티시설을 배치해 입주민의 생활 편의성을 극대화해 공급할 계획이다.

한편, 상봉 듀오트리스의 분양가는 3.3㎡당 1,100만원 대부터이며, 앞으로 분양일정은 11월 5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1월 6일(목) 1,2순위 청약접수, 7일(금) 3순위 청약접수, 당첨자발표는 13일(목), 계약은 18일(화)부터 20일(목)까지 3일간 실시된다. 특히 상봉 듀오트리스는 우리은행과 복잡한 3순위 청약접수를 모델하우스에 방문해서 편안하게 접수 할 수 있는 3순위 청약 원스톱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으로 3순위 청약을 원하는 분들은 모델하우스에 방문하면 편안하게 청약접수가 가능하다.

또한, 청약자 중 264명을 추첨하여 코스트코 연간회원권 증정, 청약 당첨자 중 117㎡, 150㎡ 각 1명에게 계약금 전액 지원하는 청약자를 위한 특별 이벤트 및 모델하우스 방문객에게 샤넬백, 루크루제풀세트, 삼성 디지털 카메라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견본주택은 서울 중랑구 상봉동 군자동군자역 인근에 위치한다.

문의 02-465-2333

온라인뉴스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