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납공간 극대화 ‘힐스테이트 서천(매미산)’ 반응 ‘핫뜨거’

  • 입력 2014년 11월 4일 10시 20분


코멘트
- 수납공간 극대화, 대형 드레스룸 등 소비자 반응 뜨거워
- 1,2순위 청약 5일, 3순위 6일 청약.. 견본주택 서천고등학교 인근 위치

"줄이 너무 길어.. 아직 못 봤는데, 주중에 다시 와야겠어(용인 서천 거주 50대 주부)"

"드레스룸이 이렇게 크게 나온 건 처음봐요. 드레스룸에 창문이 있으면 습기도 차지 않고 좋겠어요(용인 서천 거주 40대 주부)"

"현관에 이렇게 수납공간이 많고 40평대 이상에서나 볼 수 있는 중문이 제공되네요...최근에 본 집 본 가운데 가장 좋아요(영통 거주 30대 남성)"

힐스테이트 서천(매미산)에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일부 내방객은 유니트에 길게 늘어선 줄을 보고 좀 한가해 지면 다시 한번 오겠단 말을 했을 정도. 지난 금요일 문을 열고 본격적으로 분양에 나선 힐스테이트 서천 견본주택에 주말 3일 동안 무려 1만7000여명 이상이 찾았을 정도다.

소비자들이 먼저 알고 찾아 들고 있다. 소비자들이 인상적으로 본 것은 특화된 구조와 넓은 수납공간 등이다. 먼저 구조에 있어서 전세대가 판상형 4베이로 설계했다. 그렇다 보니 실제 거주하는 공간이 훨씬 넓어 보인 다는 것. 여기에 대형드레스룸과 펜트리 공간까지 유니트 내부를 살펴본 내방객들은 칭찬 일색이었다. 특히 전용 84㎡와 97㎡ 모두 현관 수납공간을 극대화 한 것은 물론 중문까지 설치해 중대형에서 선보일 만한 아이템을 선 보였다.

아파트 규모는 지하 1층, 지상 14~18층, 12개 동, 총 754가구다. 공급되는 면적은 전용면적 기준 84㎡와 97㎡다. 주택형별로 구체적인 가구수는 ▲84㎡A 433가구 ▲84㎡B 108가구 ▲84㎡C 117가구 ▲97㎡ 96가구다.

힐스테이트 서천(매미산)이 입지 할 서천지구는 용인시 기흥구서천동 일원에 조성된 택지개발지구다. 지역적으로 수원시 영통구와 접해 있으며 전체 지구 면적은 114만㎡다. 총 6개 블록으로 개발됐으며 이미 5개 블록(1,2,3,4,6)은 아파트 공급을 마친 상태로 힐스테이트서천(매미산)은 서천지구에서 공급되는 마지막 아파트다.

서천지구 마지막 공급 아파트인 만큼 입주와 동시에 서천지구 내에 갖춰진 생활편의 시설을 바로 이용할 수 있다. 또 수원의 강남으로 통하는 영통지구가 바로 인근에 위치해 홈플러스(영통점),롯데마트(영통점),메가박스(영통점) 등의 이용이 편리한 영통생활권 아파트다.

아파트가 들어설 곳은 자연환경이 쾌적하다. 단지 인근으로 매미산과 아람산이 위치해 등산로를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2.7km 길이의 서천 둘레길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 택지지구에 조성된 서천레스피아, 남산근린공원, 서그네 근린공원, 농서근린공원 등의 다양한 근린공원이 위치해 입주민들에게 풍부한 녹지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단지는 전 세대 남향위주(남동~남서)로 4bay 설계로 채광 및 통풍을 극대화했다.

단지 인근으로 서농초등학교, 서천중학교(혁신학교), 서천고등학교가 위치해 자녀들이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는 교육환경을 갖췄다. 또한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 및 영통지구 학원가와도 가깝다.

교통도 편리하다. 경부고속도로 및 서울-용인간 고속도로 등을 통해 서울 및 지방으로의 이동이 용이하기 때문. 또한 분당선 영통역을 이용하면 분당이나 서울 도심으로 이동이 편리하며 광역버스를 이용한 강남 접근성도 우수하다.

견본주택은 서천고등학교 인근인 용인시 기흥구농서동 411번지에 위치했다. 청약은 11월 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5일 1,2순위 청약을 받으며 6일 3순위 청약이다. 입주는 2016년 10월 예정이다.

문의 1661-4005

온라인뉴스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