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김광현, 깜짝 결혼 발표 “12월 결혼, 아내 될 사람과 미국行”
더보기

김광현, 깜짝 결혼 발표 “12월 결혼, 아내 될 사람과 미국行”

동아닷컴입력 2014-10-30 14:14수정 2014-10-30 14:21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김광현 깜짝 결혼 발표’

프로야구 SK 와이번스 투수 김광현(26)이 메이저리그 진출 관련 기자회견에서 깜짝 결혼 계획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지난 29일 오후 2시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 호텔 2층 그랜드볼룸A에서 열린 ‘김광현 메이저리그 진출 추진 기자회견’에는 SK와이번스 임원일 대표이사, 민경삼 단장, 김광현이 참석했다.


이날 김광현은 “나를 진정으로 원하는 구단이 있고 합당한 대우를 해준다면 선발, 중간계투 보직에 관계 없이 메이저리그 진출에 도전하겠다”고 말했다. 구단 역시 동의 의사를 표했다.

주요기사

취재진 질의·응답 시간 이후 김광현은 “12월에 결혼하게 됐다. 아내 될 사람과 미국에 같이 갈 예정이다. 행복하게 잘 살겠다. 책임감이 더 생기는 것 같고 더 안정될 것 같다. 팬들에게 감사한다. 팬들이 없었으면 나도 없었을 것이다. 미국 가서도 팬을 생각하며 열심히 던지겠다”며 깜짝 결혼 발표를 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김광현 깜짝 결혼 발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광현 깜짝 결혼 발표, 완전 축하해요” , “김광현 깜짝 결혼 발표, 대박이네” , “김광현 깜짝 결혼 발표, 김광현이 결혼하다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번 시즌 28경기에 등판해 13승9패 평균자책점 3.42를 기록하며 활약한 김광현은 2014시즌까지 구단 허락 하에 해외진출을 할 수 있는 FA 연한인 7시즌을 채워 해외진출이 가능해졌다.

동아닷컴 영상뉴스팀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