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우먼 동아일보] 백화점 완전체 디저트~ 초콜릿 & 치즈케이크
더보기

[우먼 동아일보] 백화점 완전체 디저트~ 초콜릿 & 치즈케이크

우먼동아일보입력 2014-10-23 19:14수정 2014-10-23 20:29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Sweet War
백화점 디저트 숍이 핫 플레이스로 부상하고 있다. 서울 주요 백화점들이 화려한 라인업으로 달콤한 배틀에 나선 것. 백화점의 명예를 건 디저트 전쟁, 당신의 점수는?
+Chocolate


로이즈 초콜릿
in 신세계백화점 본점
1983년 홋카이도에 설립된 일본의 대표적인 초콜릿 브랜드 ‘로이즈’. 전 세계 카카오 산지에서 엄선한 최상급 카카오빈만 사용해 최고급 초콜릿을 선보인다.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는 생초콜릿이 유명한데, 홋카이도산 생크림과 초콜릿의 환상적인 조화가 만들어낸 쫄깃한 식감이 독보적이다.

록키마운틴 초콜릿 팩토리
in 롯데백화점 본점
미국 콜로라도 주의 작은 초콜릿 가게로 시작해 현재는 미국 내 가장 많은 점포를 가지고 있는 34년 전통의 세계적인 초콜릿 브랜드 ‘록키마운틴 초콜릿 팩토리’. 초콜릿을 입은 사과는 록키마운틴만의 비법으로 아삭함을 유지하는 게 특징. 다양한 초콜릿이 즐비한 쇼케이스는 보는 것만으로도 달콤함에 취할 정도다. 최고급 수제 초콜릿인 기타드 초콜릿과 부드럽게 늘어나는 고품질 캐러멜을 원재료로 사용해 초콜릿의 풍미를 더욱 돋운다.

+Cheese Cake



주니어스 치즈케이크
in 롯데백화점 본점
뉴욕에서 치즈케이크가 가장 맛있는 가게로 유명한 주니어스. 뉴욕 3대 치즈케이크로 손꼽히는 브랜드로, 버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직접 매장을 방문해 치즈케이크를 사서 나오는 모습이 언론에 보도되면서 ‘오바마 치즈케이크’로 더욱 명성을 높였다. 설탕 함량이 낮고 치즈 함량이 높아 진한 풍미가 자랑이다. 국내 생산이 아닌 항공편으로 미국에서 직접 공수해와 오리지널의 맛을 그대로 경험할 수 있다.

치즈케이크팩토리
in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한번 맛보면 ‘진짜 치즈케이크’의 신세계를 열어준다는 ‘치즈케이크팩토리’. 현재 미국에 1백70여 개 매장이 있고 케이크 종류만 50가지가 넘을 정도로 명성이 높은 치즈케이크 브랜드다. 치즈케이크팩토리가 입점했다는 소식에 긴 줄을 서서 사먹을 정도로 대박을 터뜨렸다. 이국적이면서 부드럽고 진한 맛이 일품이니 치즈케이크의 정수를 느껴보길 권한다.

신세계백화점 본점 푸드마켓
신세계백화점의 엄격한 상품 기준에 맞춰 선정된 프리미엄 디저트를 만날 수 있는 곳. 가장 먼저 ‘레이디엠’ ‘로이즈 초콜릿’ 같은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디저트 브랜드를 만날 수 있다. 특히 파티셰리존은 소신 있는 오너 파티셰들이 운영하는 핫한 브랜드들이 동종 업계 최초로 입점하여 다양하고 특별한 프리미엄 디저트 세계를 선사한다. 대표적으로 서래마을에서 유명한 정통 프랑스 스타일 디저트 숍 ‘오뗄두스’, 프랑스 정통 건강빵 브랜드 ‘라몽떼’, 수제 바움쿠헨 전문점 ‘하루노유키’가 입점해 있다. 더불어 고유의 떡과 다과 등 한식 디저트를 소개하는 신세계 떡방이 있어 품격 있는 전통의 맛을 경험할 수 있다. ADD 서울시 중구 소공로 63 OPEN 월~목 오전 10시 30분~오후 8시, 금~일 오전 10시 30분~오후 8시 30분 TEL 1588-1234

관련기사

기획·한여진 기자 | 진행·한은선 프리랜서 | 사진·이기욱 기자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