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이름으로 명품 인생을 만드는 작명원

  • 입력 2014년 10월 23일 18시 02분


코멘트
신뢰만점 의정부작명원! 명품이름 짓기로 유명세

똑같은 입에서 나오는 소리지만 말 때문에 기분을 상이하게 만드는 경우가 많다. 칭찬은 저절로 어깨를 들썩거리게 할 만큼 즐거운 소리이지만, 기분 나쁜 소리는 듣는 사람을 우울하게 만들고 마음까지 상하게 한다.

하물며 사람의 이름도 이와 마찬가지이다. 비록 눈에 보이지는 않지만 소리의 기운은 분명 사람의 기분을 좌우하는 만큼 좋은 이름과 그렇지 않은 이름이 있는 것이다. 좋은 이름은 듣는 사람이나 부르는 사람 모두에게 좋은 기분을 느끼게 하여 대인관계가 더 좋아지게 되고 그 만큼 사회생활에 큰 활력소가 된다. 그래서 좋은 짓기 위해 명리학(사주팔자)과 성명학적 음오행(音五行)의 원리가 우선시 되는 이유이다.

좋은 이름은 부르면 부를수록 상승기운이 작용해 기쁨과 건강, 성공, 발전을 유도하는 반면 나쁜 이름은 음습한 기운의 작용으로 불행을 유도하기 때문에 이름을 잘 지어주는 것만으로도 험난한 인생길을 조금 더 여유롭고 행복하게 살아 갈수 있는 길을 터주는 셈이다.

유명 작명원은 전국에 산재되어있지만 서울(경기)북부지역에선 단연 의정부소재 “김남도작명원 (www.kimnamdo.com)이 좋은 이름 명품이름 지어주는 곳으로 높은 유명세를 얻고 있다.

김남도 선생은 “이름은 그 사람의 인격이요 얼굴이다”라는 좌우명을 내세우며, 명품이름은 오직 정통 명리학자만이 지을 수 있다는 자부심으로, 작명 당사자의 사주(四柱)를 정확하게 분석하고 희, 용신오행을 가려내어 신중한 자세로 명품이름을 지으면서도 스페셜 작명 운운하며 절대로 바가지 요금을 책정하지 않는 정직한 서비스는 고객들의 마음을 편안하게 만드는 이곳의 또 하나의 숨은 매력이며 유명세를 이끄는 비결이다. 고객 누구에게나 사주에 맞는 명품이름을 지어주며 심도 높은 사주상담으로 고객들의 마음을 얻으며, 지난 30여 년간 고객들에게 두터운 신뢰를 쌓아온 실력자이다.

명쾌하고 속 시원한 사주상담은 미래의 진로와 나아갈 길을 밝혀주는 성실하고 훌륭한 길라잡이로 정평이 나있어, 개명을 통해 보다 나은 삶을 찾고자 하는 이들과 자녀들의 행복한 앞날을 바라는 부모들이 무시로 찾는 명소이다.

보다 좋은 사주를 타고나기 위한 출산택일, 사업성공을 위한 대박상호, 사주상담, 풍수컨설팅, 수맥탐사 등으로 서울(경기)북부지역에서 그 명성이 자자하며, 의정부철학원, 의정부작명, 도봉구작명, 노원구작명, 포천작명, 동두천작명, 양주작명, 구리작명, 등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좋은 팔자는 타고 난다고 하지만 운명은 좋은 이름과 노력으로 얼마든지 개선해 나아갈 수 있어 이름의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어 개명 열풍이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 것은 시대의 흐름이다, 나의 사주(四柱)를 정확하게 분석하여 사주의 희,용신 오행에 부합하는 명품이름을 지어 백세 시대에 걸 맞는 더 나은 앞날을 위하여 자신의 운명을 개척해보는 것은 어떨까?.

문의 031-877-8455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