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라디오스타 박준형, 송경아 외모 평가 “서구에서 좋아하는 몸매, 얼굴은…”
더보기

라디오스타 박준형, 송경아 외모 평가 “서구에서 좋아하는 몸매, 얼굴은…”

동아닷컴입력 2014-10-23 17:11수정 2014-10-23 17:14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박준형 송경아 사진=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화면 촬영

라디오스타 송경아 박준형

‘라디오스타’ 그룹 god 박준형이 모델 송경아의 외모를 평가했다.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22일 방송에서는 ‘국적불명 특집’으로 그룹 god 박준형과 비스트 손동운, 가수 미노, 모델 송경아가 출연했다.


이날 ‘라디오스타’ MC들은 박준형에게 “송경아는 어느 나라 사람 같냐”고 물었다. 이에 박준형은 “(송경아의) 얼굴은 중국이나 몽골 쪽 같다”고 대답했다.

주요기사

박준형은 “몸매는 진짜 멋지다. 이런 몸매가 서구에서 되게 좋아하는 몸매다. 정말 동양적으로 생겼다”고 극찬했다.

이어 박준형은 함께 출연한 미노와 손동운에 대해 “미노는 에스키모 인이나 잘생긴 인디언 같다. 손동운은 필리핀 느낌이 난다”고 말했다.

또한 박준형은 자신의 외모에 대해 “나는 어느 나라에 가든 현지인으로 본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라디오스타 송경아, 솔직 털털 매력있다” “라디오스타 송경아, 역시 톱모델이네” “라디오스타 송경아, 입담이 보통이 아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라디오스타 송경아. 사진 =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화면 촬영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