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핫이슈]‘에픽하이 MV’ YG 걸그룹 김지수 여신 미모…이유리 남편은? ‘훈남 전도사’
더보기

[핫이슈]‘에픽하이 MV’ YG 걸그룹 김지수 여신 미모…이유리 남편은? ‘훈남 전도사’

동아닷컴입력 2014-10-21 17:15수정 2014-10-21 17:18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YG 걸그룹 김지수 사진= YG엔터테인먼트

10월 21일 주요 포털 검색어를 장식한 온라인에서 가장 ‘핫’한 뉴스를 소개한다.

■YG 걸그룹 김지수 ‘에픽하이 뮤비’ 눈도장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의 새 걸그룹 멤버로 알려진 김지수가 그룹 에픽하이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에픽하이는 YG 걸그룹 김지수가 출연한 ‘스포일러’와 ‘헤픈엔딩’ 뮤비를 공개했다. 에픽하이 뮤비에서 YG 걸그룹 김지수는 청순한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YG 걸그룹 김지수는 에픽하이와 같은 소속사 식구다.

■이유리 남편과 러브스토리 공개 ‘달달’
배우 이유리가 남편과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이유리는 20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해 남편과 러브스토리와 결혼생활을 전했다. 이날 이유리는 “남편에게 먼저 프러포즈했다”고 털어놨다. 또 이유리는 남편의 깜짝 편지를 받고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이유리의 남편은 교회 전도사로 활동하고 있다.


■최악의 지옥철 구간은? 9호선 염창역-당산역 구간
지하철에서 가장 혼잡한 ‘지옥철’ 구간은 어디일까? 최악의 지옥철 구간은 9호선 염창역-당산역 구간으로 나타났다.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소속 김상희 새정치민주연합 의원이 서울메트로와 서울도시철도로부터 제출받은 지하철 혼잡 현황에 따르면 오전 출근 시간대 9호선 급행열차가 가장 혼잡한 최악의 지옥철 구간으로 조사됐다. 이 시간대 열차 1량당 380명이 타고 있는 셈이라 최악의 지옥철 구간이라는 설명이다.

주요기사

■한소아 ‘눈엔 눈 이에는 이’ 뮤비서 파격 노출
가수 한소아가 뮤직비디오에서 파격적인 연기로 시선을 모았다. 래퍼 제이큐(JQ)와 한소아의 ‘블랙앤화이트 스토리’(Black&White Story) 두 번째 에피소드 ‘눈엔 눈 이에는 이’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이날 뮤비에서 한소아는 파격적인 노출 연기를 선보였다. 한소아는 이날 자신의 이름이 검색어에 오르내리자 페이스북에 “눈물 나려고 해요. 감사합니다”고 소감을 전했다.

■윤진이-전진 열애설, “사실 무근” 부인
배우 윤진이와 그룹 신화의 전진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날 한 매체는 윤진이와 전진이 해외여행을 하는 모습을 포착했다며 열애설을 제기했다. 그러나 윤진이와 전진은 열애설을 부인했다. 윤진이와 전진 소속사 측은 열애설에 대해 “사실 무근”이라고 일축했다. 또 윤진이 측은 지인과 떠난 여행이라고 해명했다.

사진제공=YG 걸그룹 김지수/에픽하이 뮤비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