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에픽하이 신발장 공개, 타블로 “다시 음악할 수 있게 해주셔서 고마워요”
더보기

에픽하이 신발장 공개, 타블로 “다시 음악할 수 있게 해주셔서 고마워요”

동아닷컴입력 2014-10-21 11:50수정 2014-10-21 11:52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에픽하이 사진= 타블로 트위터

에픽하이 신발장

정규 8집 앨범 ‘신발장’을 공개한 그룹 에픽하이 타블로가 팬들에게 고마움을 드러냈다.

타블로는 21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감사합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여러분 사랑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실시간 음원사이트 차트순위를 공개했다.


에픽하이는 신곡 ‘헤픈엔딩’으로 이날 오전 8시 기준, 멜론·네이버뮤직·다음뮤직·엠넷뮤직·벅스뮤직·지니·올레뮤직 총 7개 실시간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에 타블로는 음원사이트 화면을 캡쳐해 게재하며 기쁨을 드러냈다.

주요기사

뿐만 아니라 타블로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다시 음악할 수 있게 해주셔서 고마워요. 감사합니다”, “수백 수천 만 번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행복해요”라며 감격을 표하는 글을 올렸다.

한편 에픽하이는 이날 0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8집 앨범 ‘신발장’을 공개했다. 에픽하이의 ‘신발장’에는 더블타이틀곡 ‘헤픈엔딩’과 ‘스포일러’를 비롯해 ‘막을 올리며’, ‘또 싸워’ 등이 수록됐다.

에픽하이 신발장. 사진= 타블로 트위터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