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tdoor]블랙야크, 볼륨감 뛰어난 다운재킷 슈트에도 어울려요

  • 동아일보
  • 입력 2014년 10월 22일 03시 00분


코멘트

블랙야크

‘B5XM5재킷’을 착용한 모델 조인성.
‘B5XM5재킷’을 착용한 모델 조인성.
C로그다운재킷
C로그다운재킷
점점 짧아지는 가을과 점점 추워지는 겨울에 움츠린 몸으로 집에서 시간을 보내기 일쑤다. 그러나 캠핑에서부터 등산까지 겨울이라 더 특별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아웃도어 활동이 많다. 단, 낮은 기온과 예기치 못한 위험으로부터 자신의 몸을 보호할 수 있는 의류 및 장비들이 갖춰져야 더 안전하고 즐거운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블랙야크가 제안하는 겨울철 제품을 소개한다.

어디서든지 입을 수 있는 다운재킷의 콘셉트. 티셔츠에도, 등산복에도, 심지어 슈트에도 어울리는 다운재킷을 추천. 색상과 디자인. 패턴 등의 심플함으로 어떤 코디에도 어울리는 제품이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블랙야크 B5XM7재킷은 윈드스토퍼 2L 겉감으로바람을 100% 막아주는 헤비 다운재킷이다. 구스 다운이 사용돼 보온성이 우수하고, 허리 넓이 조절 벨크로가 부착되어 신속한 조절이 가능하다. 베플구조가 적용돼 볼륨감이 탁월하다. 가격은 89만 원, 블랙, 오렌지, 블루그레이 3가지.

블랙야크 C로그다운재킷 역시 주력제품이면서 경량다운이며, 특히 동일한 키즈 제품도 출시되어 패밀리룩으로 강력 추천한다. 방풍효과가 뛰어나 가을은 물론이고 겨울에도 입을 수 있다. 디자인은 심플하며 색상도 톤다운되어 다양한 장소와 날씨에 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있는 제품. 12만8000원이며 색상은 귤색, 카키색, 황적색, 보라색 4가지다.

블랙야크 C울트라다운재킷은 중량다운이며 깔끔한 배색의 컬러감과 디자인으로 부담없는 무난한 디자인의 제품. 25만8000원. 색상은 검정, 올리브그린, 진노랑, 파랑색, 진한감색, 코럴색 등 6가지다.

블랙야크는 2005년부터 자체 개발한 기능성 원단인 ‘아쿠아블록’을 적용한 제품을 생산해왔고 2012년부터 자체적인 신소재 개발을 본격화하고 제품에 활용해 기능성 원단의 종류를 다양화하고 있다.

공기를 3단계로 가둬 볼륨을 살리는 에어탱크 기술, 벌키성을 해결하기 위한 공법으로 겉감과 안감 원단의 공기투과도 블랙야크 기준으로 수립했으며, 가장 공기가 많이 새어나가는 봉제선에 졸대를 추가하는 봉제기법을 함께 적용해 공기가 빠져나가는 형상을 최소화하고 이렇게 형성된 벌키한 공기층으로 하여금 높은 보온성을 유지하게 했다.

대표 제품인 B5XM3재킷은 야크모티브 디자인으로 독점 소재가 적용된 윈드스토퍼 중형 다운재킷으로 볼륨감을 강조한 에어탱크 공법을 적용했다. 독점 소재 ‘WINDSTOPPER’가 적용되어 최고의 방풍, 투습성 유지된다. 에어탱크 공법이 적용되어 더 경량화되었음에도 부피감을 유지하여 보온력을 강화한다. 54만 원.

B5XM5재킷 역시 에어탱크 공법이 적용된 헤비 구스다운 재킷으로 최고의 보온력을 자랑한다. 고급스러운 라쿤퍼가 적용돼 안면보온을 극대화하고 에어탱크 공법 적용으로 부피감을 유지한다. 68만9000원.

태현지 기자 nadi11@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