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메드, 최상의 럭셔리 허니문 ‘몰디브 피놀루 빌라’ 오픈!

  • 동아닷컴
  • 입력 2014년 10월 21일 09시 06분


코멘트

- 클럽메드, 몰디브 카니 리조트에 이어 럭셔리 허니문 빌라 ‘몰디브 피놀루 빌라’ 오픈
- 프라이빗 풀빌라에서 즐기는 최고급 시설과 고객 맞춤 서비스로 잊지 못할 로맨틱 여행 선사
- 2015년 2월 오픈 앞두고 10월부터 국내 소비자 대상 판매 시작


항공, 숙박, 전 일정 식사 등 휴가에 필요한 모든 것이 포함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Club Med)에서 고품격 럭셔리 허니문 빌라 ‘피놀루 빌라(Finolhu Villas)’의 2015년 2월 오픈을 공식 발표하고 10월부터 본격적인 국내 판매에 들어갔다.

베스트 허니문 여행지로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몰디브에 위치한 피놀루 빌라는 로맨틱 휴가를 꿈꾸는 허니무너와 커플들을 대상으로 지어진 프라이빗 독채형 풀빌라로, 리조트 이용객들만이 오붓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주변 자연 환경과 아름답게 조화를 이루는 총 52채의 빌라로 구성되어 있으며, 초록색, 주황색, 파란색 등 팝 컬러를 주로 사용해 세련되고 럭셔리하면서도 친밀한 분위기의 디자인 콘셉트를 구축했다. 특히 몰디브 생태 환경 보호를 위해 에너지 절약 건축 기술과 태양열 에너지를 이용, 철저한 친환경 기준 하에 지어진 것이 특징. 피놀루 빌라를 진정한 에코 시크 파라다이스라고 부를 수 있는 이유다.

빌라 이용객들은 각각의 빌라에 마련된 전용 풀장과 테라스는 물론 메인 공간에 자리잡은 레스토랑, 바, 풀장, 스파 등 최고급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각 빌라에서는 바다와 해변으로도 곧바로 이동이 가능해 스노클링, 스쿠버 다이빙*, 수상스키* 등 에메랄드 빛 인도양 바다에서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수상스포츠를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추가요금 발생)

이 밖에도, 고객 개개인의 선호에 맞춰진 최고급 맞춤 서비스는 물론 고객 편의를 돕는 개별 빌라 호스트(버틀러서비스)를 지정해 더욱 편리한 휴식의 시간을 선사한다. 각 빌라를 전담하는 빌라 호스트는 고객을 대신해 객실 체크인부터 각종 예약을 진행하고, 조식 룸서비스와 애프터눈 티타임 룸서비스를 관리하며, 룸 클리닝 역시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지정할 수 있도록 돕는다.

피놀루 빌라가 특별한 이유는 이 뿐만이 아니다. 피놀루 빌라는 기존의 클럽메드 몰디브 카니 리조트와 불과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빌라 이용객들은 빌라 내의 럭셔리한 시설과 서비스를 누림과 동시에 카니 리조트에도 자유롭게 출입할 수 있다. 이 곳에서 이용객들은 리조트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시설과 식사, 음료,주류는 물론 파티와 라이브음악 등의 엔터테인먼트까지 모두 즐길 수 있다. 하루는 클럽메드 카니 리조트에서 신나는 축제의 분위기를 즐기고, 다른 하루는 피놀루 빌라에서 둘만의 조용하고 오붓한 시간을 보내며 하루하루 새로운 로맨틱 파라다이스를 경험해볼 수 있다.

클럽메드 아시아•태평양 지역 대표 하이디 쿤켈(Heidi Kunkel)은 “일생 일대의 여행을 꿈꾸는 허니무너들과 로맨틱한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모든 이들에게 피놀루 빌라는 가장 환상적이고 고급스러운 휴가, 보물처럼 간직할 수 있는 잊지 못할 추억과 경험을 선물할 것”이라고 전했다.

인도양의 파라다이스에 펼쳐진 최고급 허니문 여행지, 클럽메드 몰디브 피놀루 빌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클럽메드 홈페이지(www.clubmed.c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예약센터(02-3452-0123)를 통해 자세한 예약 상담을 받을 수 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