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스러운 주거생활, 유럽형 타운하우스에서 누리자

  • 입력 2014년 10월 16일 16시 28분


코멘트
쾌적한 자연 환경, 독립적인 개인 생활 보장되는 타운하우스 눈길
용인 서천택지지구 신영통 세인트캐슬 빌리지, 1차 완판 이어 2차 83가구 인기


자연과 함께하는 쾌적한 주거공간이 주택 선택에 있어 중요시 되면서 아파트의 편리한 공간과 전원주택의 자연 친화적인 장점을 모두 갖춘 타운하우스가 인기다. 타운하우스는 여러 가구가 하나의 단지로 구성되어 있으나 개인적인 프라이버시를 누릴 수 있는 단독주택의 장점을 갖추고 층간 소음이 없다.

이러한 타운하우스는 기존에는 넓은 평형대의 주택이 주를 이뤘다. 평형대가 크다 보니 자연스레 고급 주택으로 분류 되면서 청담동이나 분당에서 흔히 볼 수 있었다. 하지만 이제는 타운하우스도 실속 있는 중소형 평형이 뜨고 있다. 중소형이기 때문에 분양가는 저렴하면서 2~3층 주택을 모두 사용하는 복층 구조이기 때문에 중소형을 대형처럼 이용할 수 있다.

이디썬코리아가 경기 용인시 기흥구 서천택지지구에서 분양중인 ‘신영통 세인트캐슬 빌리지’ 이러한 주거 공간을 누릴 수 있는 대표적인 유럽형 타운하우스로 꼽히고 있다. 이미 지난 6월에 먼저 분양한 1차 112가구가 조기 계약 완판을 기록하면서 그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신영통 세인트캐슬 빌리지는 총 300여 가구 규모로 이 중 2차 물량 전용면적 68.45~109.46㎡, 83가구를 공급중이다. 이 단지는 1가구 3+1 개층 수직복층구조로 자연과 벗할 수 있고 독립된 생활이 보장돼 고급 주거단지처럼 입주민의 생활 편의를 만족시킨다.

특히 신영통 세인트캐슬 빌리지는 1층 리빙 앤 다이닝룸, 2층 세컨룸, 3층 마스터룸, 그리고 키즈플로워 등으로 조성되어 기존 아파트의 수평적인 구조에서 탈피한 공간효율성이 높은 신개념 공간설계로 중형 평형대를 대형 평형처럼 누릴 수 있다.

신영통 세인트캐슬 빌리지가 들어서는 서천택지지구는 쾌적한 자연환경과 도심의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입지를 지닌다. 먼저 단지 인근으로 분당선인 영통역과 망포역이 위치해 있어 편리하게 지하철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용인서울고속도로(청명IC)와 경부고속도로(수원IC,기흥IC) 등이 인접해 서울 도심권을 포함한 경기 지역으로의 접근성이 편리하다.

유럽형 타운하우스의 걸 맞게 자연환경도 훌륭하다. 단지 바로 뒤에 매미산과 아람산으로 둘러싸여 있다. 특히 타운하우스 인근에 조성된 서천 둘레길은 단지의 그린 프리미엄을 더욱 높혀줄 전망이다. 서천 둘레길은 5개 코스로 이뤄진 약 2.7㎞ 길이의 친환경 산책로로 총 40여분 가량이면 둘러볼 수 있다. 1코스부터 5코스까지 연계성 있게 조성돼 있으며 4코스에서는 매미산 등산로와 바로 연결된다.

주변으로 교육환경도 잘 조성되어있다. 단지 바로 앞에 서농초, 서농초 병설유치원, 서천중학교 등의 명문 학군으로 갖춰져 있다. 또한 명문 학원가로 유명한 수원 영통과 신영통이 가까우며 경희대 국제캠퍼스도 바로 옆에 위치해 있다.

미래가치도 높다. 서천택지지구는 경기 용인시 기흥구 서천동과 농서동 일원에 조성된 총 약 114만㎡ 규모의 택지지구로 인구 1만3315명, 4161가구를 수용할 예정이다. 인근 삼성전자 나노시티 화성캠퍼스와 삼성 CDI 종합기술원, 수원 삼성디지털시티 등 삼성단지가 인근에 있는 자족형 택지지구로 직주근접 효과가 뛰어나다.

신영통 세인트캐슬 빌리지는 동탄 세인트캐슬의 성공 분양에 이은 이디썬코리아의 2번째 프로젝트로 더욱 기대되고 있다. 동탄 세인트캐슬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최고급 마감재와 특허 받은 층간소음재를 사용할 예정이며 이미 1차 분양을 100% 조기 완판한 상태다.

문의 031-273-1253

온라인뉴스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