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오피스텔 ‘연산역 유성해네스타워’에 투자자 몰려 성황

  • 입력 2014년 10월 14일 12시 58분


코멘트
시중 은행들의 예금상품 금리가 연 2%대로 하락한 초저금리 상황에서 수익형 부동산이 다시금 주목 받고 있다. 정기예금금리의 하락폭이 오피스텔 수익률 하락폭보다 약 2배 가까이 차이가 나는 상황에서 최근 정부의 부동산 정책완화 효과가 수익형 부동산 시장으로 확산되고 있는 분위기다.

특히 배후 수요가 확실하거나 역세권 입지를 갖춘 오피스텔 및 부동산 투자가치가 높이 평가 받고 있다. 대표적으로 ㈜유성종합건설이 분양 중인 오피스텔 ‘연산역 유성해네스타워’는 독보적인 입지와 탄탄한 배후 수요로 연일 투자자 및 수요자들의 상담과 문의가 쏟아지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10월 7일부터 시작된 연산역 유성해네스타워 선착순 수의계약에 예상 외로 많은 투자자들이 몰리면서 다시금 오피스텔에 대한 기대 수익률이 높아졌음을 실감한다”며 “소형/투룸형/복층 등의 키워드에 실수요자의 선호도가 쏠리고 있는데 연산역 유성해네스타워는 이 모두를 충족시키고 있다”고 전했다.

총 8개 타입 276가구로 구성된 연산역 유성해네스타워는 지하2층 ~ 지상 20층 규모로 그 중에서 A 타입인 3단 복층식 평면 구성이 45실, B타입인 투룸형 평면구성이 199실이다. 실수요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3단 복층식 평면구성은 실용성이 돋보이며 투룸형 평면구성은 공간효율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고품격 인테리어와 마감재를 더해 수요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더블 역세권 연산역과 인접한 초역세권 오피스텔로 풍부한 시내버스 노선을 보유하고 있어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자랑하는 것도 장점이다. 인근에 동해남부선 복선전철 남문구역이 2015년 개통 예정으로 도심과 시외를 연결하는 광역 교통망도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탄탄한 배후 수요는 연산역 유성해네스타워의 투자가치를 한층 상승시켜 준다. 부산광역시청, 부산지방경찰청, 부산광역시의회, 부산법조타운, 연산동 메디컬센터 등이 밀집해 있고 부산시민공원, 사직운동장, 영화관 및 대형마트 등 부산 최대의 상권이 형성돼 있다.

층간 소음을 최소화하고 단열효과를 극대화한 첨단 공법의 환기설계시스템, 시스템 에어컨, 빌트인 가구를 갖추고 있으며 피트니스센터, 당구장, 탁구장, 전용극장, 전용 노래방, 옥상정원 등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은 입주민의 삶의 퀄리티를 높여준다.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이 제공되는 연산역 유성해네스타워의 분양문의는 전화(051-805-2133)와 전포동에 위치한 분양관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