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애의 발견’ 김슬기, 윤현민에게 기습키스로 친구 사이 청산
더보기

‘연애의 발견’ 김슬기, 윤현민에게 기습키스로 친구 사이 청산

동아닷컴입력 2014-10-07 15:46수정 2014-10-07 16:35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연애의 발견 김슬기

‘연애의 발견’ 김슬기, 윤현민이 반한 세가지는?

배우 윤현민과 김슬기가 ‘연애의 발견’에서 뜨거운 키스를 나눴다.

KBS2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 6일 방송에서는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김슬기(윤솔 역)와 윤현민(도준호 역)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윤현민은 김슬기에게 커플 신발을 선물하며 “넌 내게 올 자유가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김슬기는 “너 어디 가냐”라고 엉뚱하게 물었고 윤현민은 함께 조깅을 하자고 변명했다.

주요기사

윤현민과 김슬기는 산책을 하러 나섰고, 김슬기는 윤현민에게 “내가 왜 좋냐. 세 가지만 말해 달라. 신발만 주고 끝낼 거냐”라고 물었다.

이에 윤현민은 “첫 번째는 멋있다. 남자보다 두둑한 배짱과 카리스마에 반했다. 두 번째는 따뜻하다. 너의 모든 진심이 너무 뜨겁지도 차갑지도 않은 가장 적당한 온도다”고 답했다.

윤현민은 “세 번째는 이 모든 걸 너 스스로 잘 알고 있다는 거다. 나는 그게 좋다. 자기 자신을 아는 사람이라면 나도 알아주지 않을까?”라고 덧붙였다.

윤현민의 말에 감동한 김슬기는 기습 뽀뽀를 시도했다. 그러자 윤현민은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진한 키스를 퍼부었다. 김슬기와 윤현민은 친구 사이를 청산하고 연인이 됐다.

연애의 발견 김슬기 연애의 발견 김슬기 연애의 발견 김슬기 연애의 발견 김슬기

사진= KBS2 월화드라마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