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공부/알림]‘맨유 영어·축구 캠프’ ‘첼시 영어·축구 캠프’ 참가자 선착순 모집 外

  • 동아일보
  • 입력 2014년 6월 17일 03시 00분


코멘트
◆‘맨유 영어·축구 캠프’ ‘첼시 영어·축구 캠프’ 참가자 선착순 모집

‘축구의 본고장’ 영국에서 세계적인 명문구단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와 ‘첼시’ 축구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정통 영국영어도 배울 수 있는 캠프가 열립니다.

BEC영국교육원과 동아일보 교육법인 ㈜동아이지에듀는 초3∼고1 남학생을 대상으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영어·축구 캠프’(맨유 캠프)와 ‘첼시 영어·축구 캠프’를 엽니다.

캠프는 7월 22일∼8월 11일 3주 과정으로 진행됩니다. 참가자는 일주일 동안 독일, 영국, 프랑스를 돌며 독일 레버쿠젠 경기장, 영국 버킹엄 궁전 등 유럽 명소를 방문합니다.

문화탐방이 끝나면 영국 사립학교인 브래드필드 칼리지(맨유 캠프), 케이터햄 스쿨(첼시 캠프)에서 2주 동안 평일 오전에는 맨유와 첼시 소속의 유소년 축구 코치에게 축구를 배웁니다. 오후에는 영국 사립학교 선생님들에게 정통 영국영어를 배웁니다.

캠프당 선착순 20명 모집. 선착순 5명은 손흥민 선수가 사인한 유니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참가 신청 및 문의는 전화 02-548-0979. 커리큘럼 등 자세한 내용은 동아이지에듀 홈페이지(www.dongaezedu.com) 참조.

‘줌마영어’ 온라인과정 수강생 모집

‘줌마영어’가 온라인과정 수강생을 모집합니다. 동아일보 교육법인 ㈜동아이지에듀 부설 평생교육원인 ‘동아평생교육센터’가 진행하는 줌마영어는 영어동요, 팝송, 미국 드라마 등 오락적 요소를 활용해 재미있게 영어를 배우는 프로그램. 노래하고 웃고 떠들면서 ‘영어 울렁증’을 극복해보세요.

줌마영어는 최근 중장년층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www.jummaenglish.com)를 개편했습니다. 온라인으로 △줌마 왕초보 △줌마 초급 △줌마 초중급 △줌마 해외여행의 수준별 4개 강좌(강좌별 20강)를 들을 수 있습니다.

특히 최근 신설된 줌마 해외여행 강좌는 해외 여행지에서 기본적인 영어회화를 구사하며 자유여행을 만끽하고 싶은 중장년층에게 꼭 필요한 프로그램입니다. 강좌당 2개월, 2만9000원의 부담 없는 수강료로 영어를 정복해 보세요.

수강 신청과 수강 모두 줌마영어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과정도 상시모집.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문의 1661-4589

가족과 함께 떠나는 애견체험여행

강아지를 좋아하는 초등생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자녀와 함께 ‘달려라 코코와 함께하는 애견 아카데미’에 참가해 보세요.

동아일보 교육법인 ㈜동아이지에듀는 초등학교 3∼6학년 자녀가 반려견 훈련, 미용, 건강관리 등 반려견 관련 지식을 쌓을 수 있는 체험 아카데미를 7월 12일(토) 오후 1시 반부터 4시 반까지 진행합니다.

경기 이천시 덕평자연휴게소에 위치한 애견 테마파크 ‘달려라 코코’에서 반려견 체험을 합니다.

현직 수의사, 애견미용사, 애견훈련사와 함께하는 체험을 통해 반려견의 이상 징후 찾는 법, 반려견 품종별 빗질 및 목욕관리법, 반려견과의 교감 방법 등을 배울 수 있습니다. 또 애견레포츠 체험공연, 테마파크에 있는 애견박물관도 관람합니다.

프로그램 참가 학생은 체험활동증명서를 발급 받습니다. 청소년 권장도서인 ‘모든 개는 다르다’도 받을 수 있습니다. 선착순 30명 모집. 신청은 홈페이지(www.dongaezedu.com) 또는 전화 02-362-5110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