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별그대’ 에필로그 신혼집, 조형기 집에서 촬영…4일 홈페이지 통해 공개
더보기

‘별그대’ 에필로그 신혼집, 조형기 집에서 촬영…4일 홈페이지 통해 공개

동아일보입력 2014-03-03 08:20수정 2014-03-03 09:1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별그대’ 신혼집 사진=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제공
‘별그대’ 신혼집

인기리에 종영한 SBS ‘별에서 온 그대’의 신혼집 촬영장소가 탤런트 조형기의 집으로 알려져 관심을 끌고 있다.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제작진은 2일 “최종회(21회) 촬영 분 중 방송되지 않은 에필로그 풀 버전을 4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것”라고 밝혔다.

21회 에필로그에는 도민준(김수현 분)과 천송이(전지현 분)가 행복한 신혼생활을 보내는 모습이 담겨있다. 실제 21회 대본에 있었지만 방송되지 않았던 것.

관련기사

또 도민준과 천송이의 신혼집이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단독주택거리에 있는 탤런트 조형기의 집으로 알려져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별그대’ 신혼집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별그대’ 신혼집, 조형기 잘 사나보다” “‘별그대’ 신혼집, 행복한 모습을 꼭 보고 싶었다” “‘별그대’ 신혼집, 별그대가 끝났다니 실감이 나지 않는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2월 27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최종회는 시청률조사기관 닐슨코리아 전국기준 시청률 28.1%로 종영했다.

사진=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제공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