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나를 찾아서]피부미백-주름개선 한번에 해결… 초음파 관리기는 덤

  • 동아일보
  • 입력 2014년 2월 17일 03시 00분


코멘트

㈜넥스젠바이오텍 CR-5

《 발전을 거듭한 생명공학 기술을 화장품에 접목시켜 새로운 혁명을 시도하고 있는 제품이 있다.

재조합 단백질 개발 전문 벤처기업인 ㈜넥스젠바이오텍에서 출시한 CR-5다. CR-5는 기능성이 검증된 성분만 사용하여 주름, 미백, 기미, 잡티에 대한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 줄 수 있는 복합기능성 멀티솔루션이다. 》

피부미백-주름개선 원료 사용

CR-5는 21가지 필수아미노산과 9가지 비타민, 11가지 미네랄 등을 과학적인 개념에서 최적의 비율로 엔지니어링 한 인공세포배양액을 기본베이스로 사용했다. 또한, 동물 유래의 어떠한 원료도 사용하지 않음으로써 피부자극을 최소화함과 동시에 영양밸런스를 최적화했다. 그리고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 주름개선 기능성 소재인 아데노신과 미백 기능성 소재인 나이아신아마이드도 함유했다.

GH품질인증(보건복지부 출연기관인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의 품질인증기준에 합격한 보건관련 제품에 부여되는 인증)을 받은 EGF(CR-5에는 GH마크를 획득한 NG-EGF를 사용)를 포함한 5종류의 성장인자 단백질과 에너지 물질인 ATP, 항산화 물질인 글루타치온 역시 이 제품에 적용된다.

복합기능성 멀티솔루션 출시


CR-5에 함유되어 있는 식약처 인증 피부미백 소재인 ‘나이아신아마이드’는 수용성 비타민 B3로 더 잘 알려져 있는 원료로 우리 몸에 필수적으로 필요하다. 나이아신아마이드는 피부 톤을 어둡게 만드는 주범인 멜라닌 색소가 침착하는 것을 방지하여 기미, 주근깨 등의 생성을 억제함으로써 피부의 미백에 도움을 준다. 특히, 식약처에서 피부의 미백 기능을 인증받아 더욱 믿을 만하다.

그리고 식약처 인증 주름개선 소재인‘아데노신’은 동물, 식물, 미생물 등 모든 생명체에 존재하는 활성물질이다. 특히 식약처에서 주름개선에 대한 기능성을 인증하여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의 주요 소재로도 많이 알려져 있다.

아데노신은 우리의 인체도 가지고 있는 성분이기 때문에 피부에 침투 시 안전성과 지속력이 뛰어나며 빛이나 열에도 안전성이 뛰어나다. 아데노신은 피부에 탄력을 주어 피부의 주름을 개선하도록 도움을 준다. 이렇듯 CR-5는 다양한 기능성 원료와 성장인자 단백질들을 이용하여 과학적 논리를 통하여 개발된 복합기능성 멀티솔루션이다.

대한민국 10대 신기술 기업 선정


㈜넥스젠바이오텍(NEXGEN)은 유전공학 기술로 만들어지는 재조합 단백질 개발기술을 바탕으로 설립된 생명공학벤처회사로 차세대 생명공학(The Next Generation of Biotechnology)을 추구하고 있다.

2005년 산업자원부로부터 대한민국 10대 신기술 기업으로 선정 및 국가지정연구실로 지정되었다. 특히 선진국에서도 최근에 확립되기 시작하고 있는 제2세대 식물유전공학(The 2nd Generation Plant Biotechnology)을 본격적으로 산업에 적용하여 고부가가치의 의료용, 농업용 및 산업용 소재들을 개발생산하고 있다.

제2세대 식물유전공학은 식물을 단순한 식량자원으로서의 개념보다 다양한 산업자원의 차원에서 의료용, 농업용 및 산업용 소재의 생산공장으로 활용하고자 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 국내외 유수의 대학 연구팀, 국가연구기관 및 관련업체들과도 전략적 제휴관계에서 연구개발 및 사업화 부분에서 협조를 하고 있다.

출시를 기념하여 피부 미백, 주름개선 복합기능성 멀티솔루션 CR-5를 구매하시는 모든 고객께 아름다운 피부를 가꿔주는 ‘초음파 피부관리기’를 무료로 준다.

문의 1566-0755

김영리 객원기자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