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진성형외과, 원진동영상 제작으로 공감백배

  • Array
  • 입력 2014년 2월 11일 11시 20분


얼마 전 거스 히딩크 커플이 한국을 방문하여 무릎수술과 성형수술을 받아 화제가 되었다. K-pop과 드라마에 이어 ‘의료분야’도 한류 바람이 불고 있다는 증거다. 특히 성형수술 분야에서는 질적으로 한 단계 성장하여 세계적인 수준에 이르렀다 할 수 있다.

원진성형외과도 성형수술의 한류를 이끌고 있는 주역 중 하나이다. 지난해 12월엔 필리핀 ABX CBN 방송에서 Matanglawin 프로그램을 촬영하러 오기도 하였으며, 싱가포르 국영방송 Mediacorp Channel2에서는 성형부작용과 해결방법에 대한 박원진 원장의 인터뷰를 진행하기도 하였다.

이런 한류에 발맞추어 원진성형외과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올바른 성형에 대해 알리고 있다. 그 중 하나가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원진동영상 시리즈로 ‘안면윤곽 완전정복’, ‘그녀들의 리얼한 가슴 이야기’
동영상이다.

성형을 고민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큰 공감을 사면서 인기 끌고 있는 이 동영상은 성형에 대해 솔직한 표현과 유머러스 한 표현으로 더욱 인기다. 특히, 그 동안 속시원하게 털어놓지 못했던 성형에 대한 고민을 대신해주는 듯한 이야기들로 사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동영상을 제작한 원진성형외과의 담당자는 “성형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이 생겨나면서 성형수술 상담을 하러 오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그렇다고 아무 곳에서나 성형수술을 할 것이 아니라 성공적인 결과를 위해 풍부한 임상경험을 통해 쌓은 심미안과 실력을 겸비한 전문의에게 수술을 받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원진성형외과는 수술 전, 중, 후 각 분야별 다년간 임상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한 40여 명 이상의 전문의료진이 함께하는 성형수술 전문 병원이다.

수술 전, 정확한 수술계획을 위한 검진 시스템부터, 수술 중 안전을 고려한 첨단 마취시스템, 수술 후에는 빠른 회복을 위한 토탈 케어 시스템까지 갖추고 있어 처음부터 끝까지 고객 중심의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원진성형외과 관련 자세한 사항 및 원진동영상은 홈페이지(www.parkwonjin.co.kr)에서 확인하면 된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