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수지 ‘수상소감’서 언급한 애완견 데이먼과 ‘공원 데이트’
더보기

수지 ‘수상소감’서 언급한 애완견 데이먼과 ‘공원 데이트’

동아일보입력 2013-12-31 15:19수정 2013-12-31 15:19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사진제공=수지 수상소감 언급 애완견 데이먼/트위터
걸그룹 미쓰에이의 수지가 '2013 MBC 연기대상'의 최우수상 수상소감에서 애완견 데이먼을 언급해 주목을 받았다.

그러면서 수지가 애완견 데이먼과 함께 공원 산책을 즐기는 모습이 회자됐다. 수지는 지난해 4월 자신의 트위터에 "데이먼과 함께"라는 글과 함께 애완견 데이먼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한 공원에서 편안한 복장을 한 수지가 애완견 데이먼을 끌어안고 미소를 짓고 있다. 이 사진은 '수지 애완견 데이트'라는 제목으로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수지는 30일 진행된 'MBC 연기대상'에서 미니시리즈 부문 여자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앞서 수지는 6월 종영한 MBC 드라마 '구가의 서'에서 '담여울' 역으로 열연을 펼쳤다.

관련기사

이날 수지는 "부족한 저에게 귀한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면서 "엄마, 아빠, 동생, 언니 그리고 데이먼(애완견)도 너무 보고 싶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에 누리꾼들은 "수지 'MBC 연기대상' 수상소감, 애완견이 데이먼이구나", "수지 'MBC 연기대상' 수상소감, 애완견 좋아하는 구나", "수지 'MBC 연기대상' 수상소감, 데이먼이 누군지 궁금했다", "수지 'MBC 연기대상' 수상소감, 애완견 거론할 수도 있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