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이상엽 연인’ 공현주 근황보니 ‘플로리스트 변신’
더보기

‘이상엽 연인’ 공현주 근황보니 ‘플로리스트 변신’

동아일보입력 2013-12-31 10:03수정 2013-12-31 10:03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사진제공='이상엽 연인' 공현주 블로그
배우 이상엽의 연인 공현주의 근황에 관심이 모아졌다.

공현주는 배우 겸 플로리스트로 활동하면서 자신의 근황을 SNS에 전하고 있다. 최근 공현주는 플로리스트로서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서울 평창동의 한 아트센터에서 개최되는 행사에 참여한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화장기 없이 수수한 모습의 공현주가 행사 준비에 분주한 모습이 담겨 있다. 커다란 짐을 들거나 행사장 장식을 직접 손보는 모습 등이 플로리스트로서의 전문성이 느껴진다.


한편, 이상엽은 30일 MBC 공개홀에서 열린 '2013 MBC 연기대상'에서 남자신인상을 수상하면서 연인 공현주를 언급해 눈길을 모았다.

관련기사

이날 이상엽은 "내게는 아버지, 어머니 그리고 공현주 3명의 영웅이 있다"라며 "모두 정말 감사하고 사랑한다"고 수상소감을 말했다. 앞서 이상엽과 공현주는 8월 열애 사실을 인정하고 공개연애를 즐기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MBC 연기대상' 이상엽 공현주 언급, 훈훈하고 보기 좋다", "'MBC 연기대상' 이상엽 공현주 언급, 잘 어울린다", "'MBC 연기대상' 이상엽 공현주 언급, 행복하길 바란다", "'MBC 연기대상' 이상엽 공현주 언급, 축하한다", "'MBC 연기대상' 이상엽 공현주 언급, 감동적이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