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콤팩트뉴스] 석교상사, 콤보형 X 블레이드 아이언 한정판매 外
더보기

[콤팩트뉴스] 석교상사, 콤보형 X 블레이드 아이언 한정판매 外

스포츠동아입력 2013-12-29 17:43수정 2013-12-29 17:48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석교상사, 3콤보 아이언 ‘X 블레이드 리미티드’ 한정판매

일본 브리지스톤 골프용품을 수입·판매하는 석교상사는 최적의 샷 컨트롤 성능을 갖춘 콤보형 아이언 ‘X-블레이드 리미티드’를 출시했다.

투어스테이지 모델로 출시된 이 아이언은 상급자 골퍼들을 위해 캐비티와 블레이드 헤드 타입의 조합으로, 목표 거리와 상황에 맞게 탄도와 스핀량을 조절할 수 있다. 미 PGA 투어에서 활약하며 ‘아이언의 달인’으로 평가받고 있는 매트 쿠차가 제품 디자인에 참여했다. 특히 이 아이언은 기존의 메탈 아이언과는 달리 무광으로 도색돼 눈이 부시지 않아 집중력을 높여 안정감을 더해준다. 선착순 한정 판매되며 전국 골프존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다. (02)558-2235



타이틀리스트 ‘퓨추라 X 듀얼 밸런스’ 퍼터 출시

관련기사

타이틀리스트(www.titleist.co.kr)의 스카티 카메론은 균형 잡힌 스토로크를 도와주는 ‘퓨추라 X 듀얼 밸런스’ 퍼터를 출시했다.

이 퍼터는 헤드에 50g의 무게를 더하고, 그립 끝 부분에도 50g의 무게를 추가로 삽입해 퍼터의 상·하부의 무게 균형을 맞췄다. 또한 헤드에는 페이스 하단과 밸런스 바에 각 2개씩 4개의 무게 추를 배치해 스트로크 시 헤드의 움직임을 최소화해 안정된 퍼팅 스트로를 제공한다. 총길이는 37인치로 제작됐다.

[스포츠동아]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