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너보다 더 강해질 것이다.

  • 동아닷컴
  • 입력 2014년 1월 27일 10시 00분


-성적향상률 92.1% , 성적 상승자 백분위 평균 38.5점 상승
(2013학년도 수능 성적표 제출자 217명 통계: 검정고시, 군복무자등 수능성적표 미제출자 제외)
-힐링캠프 : 남양주 스카이에듀 직영 기숙학원

2013년 12월 29일에 개강하는 스카이에듀 남양주 기숙학원 재수종합반은?
성적향상을 위해 건강하게 수험생활을 할 수 있도록 1:1 과목별 멘토 관리프로그램과 복수담임제, 그리고 학습습관 교정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국영수 개인별 멘토 관리 프로그램이란?
각 개인별로 정해진 국영수 멘토선생님과의 1:1 학습상담을 통하여 학생 개인별 학습상태를 면밀히 분석하여 과목별 학습수준과 문제점을 파악하여 학습계획을 세우고 멘토선생님이 주기적으로 점검해주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복수담임제를 활용해 철저한 학생관리를 한다. 복수담임제는 학과 담임선생님과 생활관리 선생님이 각각 수업과 생활관리를 전담하는 시스템으로 학과 선생님에 의한 수업 및 과목에 대한 질의 응답등을 통한 성적향상과 생활관리 선생님을 통한 건강하고 규칙적인 수험생활을 하게 된다.

남양주스카이에듀학원은 지난 수험생활동안 잘못된 학습습관을 바로잡기위해 학습습관교정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재수생들에 중요한 것중 하나가 1년을 이끌어갈 계획이다. 학생 스스로 계획을 짜다보면 현재 자신의 학습 수준에 맞는 계획표를 작성하는 것이 힘들다. 따라서, 전과목의 밸런스를 유지하기 위해 각 과목별 멘토 선생님과 상담을 통해서 과목별 공부 시간과 학습량을 정하고 이렇게 정해진 주단위 학습계획에 따라 데일리 리포트에 일일학습계획을 작성하고 실천도를 검사받는다.

각 과목별로 시간을 정했다면 진도를 나가는 과정에서 모르는 내용이 없도록 완벽히 정리해서 암기하는 것이 중요하다. 따라서 과목별 개념정리노트와 매달 실시하는 모의고사에서 틀린 문제들에 대한 오답노트를 작성한다.

남양주스카이에듀는 수능성적향상을 위하여 수능전까지 3학기로 운영된다.
1학기 동안은 각 과목별 개념을 정리하고 2학기에 EBS교재등을 통한 개념재정리를 거쳐 3학기에 EBS변형문제집으로 실전적응훈련을 한다.

남양주 스카이에듀에서는 바뀐 입시체제에 맞게 수시준비를 위한 상담과 수능이 끝나면 각 반 담임선생님들이 정시배치상담까지 완벽하게 해주신다.

스카이에듀는 현재 재수선행반과 재수정규반을 모집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스카이에듀 강남( ☎ 537-2727), 신촌(☎ 334-9090), 송파(☎414-3370), 남양주 기숙학원(☎ 031-511-5700)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