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정우·성동일, 예비 사위·장인의 CF 촬영현장 직찍?
더보기

정우·성동일, 예비 사위·장인의 CF 촬영현장 직찍?

동아일보입력 2013-12-24 10:34수정 2013-12-24 10:34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사진=포츈 엔터테인먼트
'응답하라 1994'

tvN '응답하라 1994'에 출연중인 배우 정우, 성동일, 마산 3인방(지승현,이유준,양재영)의 CF 촬영현장 모습이 공개되며, 온라인상에서 화제이다.

최근 온라인 연예 커뮤니티 게시판에 '정우 CF촬영 현장(feat. 동일신, 마산3인방)'이라는 제목과 함께 3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해당 사진 속의 정우는 '응답하라 1994'에 함께 출연중인 성동일과 소파에 다소곳이 앉아 있고, '마산 3인방'의 모습도 비춰지며 CF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관련기사

'응답하라 1994'의 극중 소탈한 매력의 정우와 성동일 모습과 달리 CF촬영장의 말끔하고 젠틀한 두 사람의 상반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정우 CF 촬영 현장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대세남 정우네요", "무슨 CF인지 궁금합니다! 제발~", "남자들만 모여서 무슨 촬영을 한 건지요?", "커피광고인가? 감자칩 광고인가?", "마산 3인방 귀요미","정우 CF 대체 몇 개를 찍나요! 부럽~", "쓰레기 양복 잘 어울리는 듯", "근데 칠봉이 야구공 들고 ¤미?". "혹시 커피광고?"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종영 2회를 앞두고 있는 인기드라마 '응답하라 1994'는 지난 방송에서 성나정(고아라 분)과 쓰레기(정우 분)의 이별과 칠봉이(유연석 분)과의 재회가 그려졌으며, 방송말미에는 세 사람이 마주하며, 과연 성나정의 남편이 누구일지에 관심이 집중됐다.

사진=포츈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