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배용준 열애, 14살 연하 일반 여성과 3개월째... ‘기업가 집안’
더보기

배용준 열애, 14살 연하 일반 여성과 3개월째... ‘기업가 집안’

동아닷컴입력 2013-12-23 20:00수정 2013-12-23 20:27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배용준 열애 인정’

배우 배용준이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일본 닛칸스포츠는 23일 1면을 통해 “미소를 머금은 귀공자의 로맨스, 욘사마의 연인”이라는 제목으로 배용준의 열애 소식을 대서특필했다. 보도에 따르면 배용준의 열애 상대는 14세 연하의 한국인 여성으로 한국의 유명한 기업경영자 집안에서 태어났다. 매체는 이 여성을 "상당한 미모에 170cm의 장신이라고 소개하며, 미국에서 오래 생활했으나 현재 서울에 거주 중이다"고 전했다.


이에 배용준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교제한 지 얼마 되지 않았고 이제 시작하는 사이”라고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그러나 “배용준의 연인이 일반인이라 더 이상 사적인 내용을 공개하는건 어려울 것 같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두 사람은 수 개월 전 지인과 식사 자리에서 첫 만남을 가진 것으로 전해진다.

한편, 배용준의 열애소식이 전해지자 전 여자친구인 이사강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배용준은 지난 2003년 CF 감독인 이사강과 열애를 공개한바 있다. 두 사람은 1년 여 간의 교제 후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다. 배용준의 전 여자친구인 이사강 감독 역시 ‘엄친딸’로 유명하다. 이사강은 대구 대형 치과 병원장의 딸이자 유명 패션 디자이너 이도이의 동생이다.

사진=이사강
[배용준 열애, 이사강]
영상뉴스팀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