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엠블랙 지오 측 “소지섭-주연 소개팅 주선한 적 없어”
더보기

엠블랙 지오 측 “소지섭-주연 소개팅 주선한 적 없어”

동아일보입력 2013-12-23 15:58수정 2013-12-23 15:58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엠블랙 지오. 동아일보DB
남성 아이돌그룹 엠블랙 지오 측이 배우 소지섭과 애프터스쿨 주연의 소개팅을 주선해다는 보도에 사실 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지오의 소속사 제이튠캠프 측은 23일 "지오에게 확인한 결과, 두 사람의 소개팅을 주선한 적이 없다고 말했다"면서 "지오가 기사에 자신의 이름이 언급된 데 깜짝 놀란 상태"라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지오는 소지섭과 주연 양측과 다 친분이 있어 여러 명이 함께 편하게 만난 것뿐이라며 소개팅은 아니었다고 강조했다.


소지섭 소속사 역시 지오의 소개로 주연을 알게 된 건 맞지만 좋은 선후배 사이일 뿐 교제하는 건 절대 아니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또한 주연과의 미국 여행설에 대해서도 사실이 아니라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앞서 여성월간지 우먼센스 1월호는 소지섭과 주연이 지오의 소개로 처음 만나 1년4개월 째 교재 중이라고 보도했다. 소지섭과 주연은 한남동에 위치한 소지섭의 집에서 데이트를 즐겼으며, 함께 미국 여행을 떠나기도 했다고 이 매체는 전했다.

한편 소지섭은 올해 10월 종영한 SBS 드라마 '주군의 태양'에 출연한 뒤 차기작을 물색하고 있다. 주연은 2009년 애프터스쿨의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했으며 배우로도 활동하고 있다.

<동아닷컴>
#엠블랙#지오#소지섭#주연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