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공부/알짜 학습 정보]경복대 ‘제2회 대한민국 교육기부대회’ 대상 수상 外

  • 동아일보
  • 입력 2013년 12월 24일 03시 00분


코멘트
◇‘제2회 대한민국 교육기부대회’ 대상 수상

경복대
(www.kyungbok.ac.kr)는 최근 한국과학창의재단이 선정한 ‘제2회 대한민국 교육기부대회’에서 교육기부대상을 수상했다. 경복대는 2011년부터 ‘교육기부인증기관’으로 선정돼 중고교생 대상 직업체험프로그램인 △경복 창의적인 진로체험활동 △경복엑스포 △경복사랑 찾아가는 교육기부 특강 프로그램 등 활발한 교육기부 활동을 펼치고 있다.

29일 개강하는 대입 재수 선행반 모집

경남 함안군 소재 서울케이스사관학원(scoa.co.kr)은 2015학년도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29일 개강하는 대입 재수 선행반을 모집한다. 과목별 책임 담임제를 운영해 학생들이 과목별 성적을 강사에게 일대일로 관리 받고 개인별로 지정된 자율학습실에서 예습과 복습을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문의 055-585-5003.

사고력 학습지 ‘생각하는 피자’ 재출시

재능교육
(jei.com)은 초등 저학년용 사고력 전문 학습지인 ‘생각하는 피자’를 보완·개선해 최근 재출시했다. 생각하는 피자는 △탐구, 언어, 수, 공간지능 △기억, 분석 △논리와 창의적사고 △문제해결력 등을 향상시킬 수 있는 문제들로 구성됐다. 문항 유형이 달라질 때마다 ‘보기’와 ‘예시’를 참고해 자기주도 학습이 가능하다. 문의 1588-1132.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획득

한솔교육
(eduhansol.co.kr)은 온라인·모바일 통합 플랫폼에서 불만고객 응대관리가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아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최근 획득했다. 이 인증은 기업경영활동이 소비자중심으로 이뤄지는지를 평가하는 제도로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한다. 한솔교육은 평소 각종 SNS 서비스를 운영하며 실시간으로 고객 상담에 응대하고 있다.

겨울방학 역사특강 참가자 모집

한우리독서토론논술
(www.hanuribook.com)은 겨울방학 역사특강 참가자를 모집한다. 초등 4∼6학년 대상 ‘역사쏙쏙 논술통통’ 한국사 편과 초5∼중1 대상 세계사 편은 다양한 토론 활동을 통해 역사의 흐름을 이해하도록 돕는다. 중학생 대상 ‘히스토리언스’는 과학기술을 통해 세계사를 이해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문의 1577-1909.

‘2014 월간우등생학습’ 정기구독 이벤트

천재교육
은 자기주도 학습지 ‘2014 월간우등생학습’ 정기구독을 신청하면 탁상달력을 주고 구독 건수에 따라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월간우등생학습은 예습과 복습으로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길러주는 초등생 대상 월간 학습지. 내년 1월 7일까지 천재교육 에듀몬 홈페이지(www.edumon.co.kr)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문의 1577-6226.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