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과 함께 잊지 못할 1박2일 겨울여행!! 요기도기 소사이어티

  • Array
  • 입력 2013년 12월 23일 12시 05분


- 반려견과 함께 떠나는 1박2일의 힐링여행

사람과 동물이 서로 공존하며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여행지

반려견에 대한 지식 정보 공유프로그램, 고품격의 리조트가 제공하는 편안한 휴식공간과 고급 식사까지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리조트형 맞춤 프로그램인 ‘요기도기소사이어티(YOGGYDOGGY)’ 가 오는 12월 30일부터 2014년 1월 5일까지(1박 2일 단위, 총 6차 운영)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한국러닝리조트에서 열린다.

한국러닝리조트는 친환경적인 입지조건과 유럽풍의 환상적인 타운하우스 조성으로 최고급 교육연수시설로 사용되고 있는 공간이며, 그렇다 보니 영화 및 드라마 촬영지로 각광받고 있는 장소이다.

하지만 이번 ‘요기도기소사이어티’에는 리조트 내 모든 스텝들이 반려견에 대한 안전 관리 및 맞춤형 서비스를 철저히 준비하며, 반려견과 반려견 가족들에게 타인에게 방해받지 않는 자유로운 활동과 안전한 보호동선을 제공키로 하였다.

또한 1박 2일 기간 내 국내 최고의 수의사드림팀을 구성하여 반려견 예절교육 및 행동수정을 진행하고, 견종별 맞춤사료로 유명한 로얄캐닌에서 반려견 영양학 강의를, 그리고 요즘 핫한 프로그램으로 인기몰이 중인 강아지 운동요법의 대가 노나미 수의사의‘도가(DOGA)’프로그램이 함께 운영된다.

특별 오픈 이벤트 선착순 진행

또한 ‘요기도기소사이어티’는 오픈 기념 이벤트로 리조트 내 럭셔리 인테리어로 인기있는 가장 큰 펜션동 한 동을 추가로 오픈하여 30%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한다. 이곳은 동호회와 2~3쌍 가족, 친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단체로 선착순 예약되며 이메일(yoggydoggysociety@gamil.com) 접수로만 신청가능하다.

반려견이 자유롭게 뛰어다닐 수 있는 공간, 견주들끼리의 실질적인 정보교환을 할 수 있는 사교의 장, 유럽풍 자연 경관이주는 힐링까지 동물 친화적인 마인드로만 준비된 ‘요기도기소사이어티’는 반려견과 견주와의 돈독한 교감을 나눌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자 낭만과 추억을 함께 간직할 1박2일의 귀중한 겨울여행을 선사할 것이다.

* 자세한 내용은 한국러닝리조트 홈페이지 (http://resort.eklc.co.kr/yoggydoggy )에서 확인하세요.
- 문의 : 요기도기소사이어티 사무국
전화 031-676-1700 팩스 031-676-3570 메일 yoggydoggysociety@gmail.com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