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롤점검 끝’ 챔피언 야스오 출시…어떤 스킬 있을까
더보기

‘롤점검 끝’ 챔피언 야스오 출시…어떤 스킬 있을까

동아일보입력 2013-12-18 14:39수정 2013-12-18 14:39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리그오브레전드, 야스오
롤점검 완료, 야스오 출시

라이엇게임즈의 인기 온라인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롤)에 신규 챔피언 '야스오'가 등장했다.

라이엇 게임즈는 18일 롤점검 후 117번째 챔피언인 '야스오'(Yasuo)를 적용했다. 야스오는 '용서받지 못한 자'라는 별명을 갖고 있으며, 이름에서도 느껴지듯 일본 사무라이 캐릭터다.


야스오는 이동 시마다 발생하는 바람의 힘을 사용해 공격하는 능력이 있다. 다대다 전투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는 적에게 치명상을 입히는 주공격수 역할을 담당할 것으로 기대된다.

관련기사

야스오가 지닌 '낭인의 길'이라는 스킬은 상대의 치명타 확률을 두 배로 증가시키고, 기류가 가득 차면 2초간 상대의 공격을 막는 보호막이 생성된다. 또 다른 스킬 '강철 폭풍'은 전방으로 검기를 발사해 직선 상의 모든 적에게 피해를 준다. '바람 장막'은 바람의 벽을 만들어 적의 투사체로부터 아군을 보호하게 한다.

야스오가 가진 궁극의 필살기 '최후의 숨결'은 공중에 뜬 적 챔피언에게 순간적으로 다가가, 대상과 근처 모든 공중에 뜬 적을 잠시 더 공중에 띄워 놓은 채 피해를 가한다. 기술을 사용하고 난 후에도 추가 방어구 관통력이 부여되기 때문에 전투에서 지속적으로 강력한 손실을 줄 수 있다.

사진=리그오브레전드
<동아닷컴>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