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시합격자 발표이후 3~4등급 학생들이 고려해야 할 것들”

  • 동아닷컴
  • 입력 2013년 12월 18일 09시 29분


스카이에듀학원, 2015 수능대비 재수선행반 모집

2010년부터 올해 까지 3년 연속 온라인 교육부문 신뢰기업 대상과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스카이에듀학원이 오는 12월2일(월)부터 재수선행반을 개강합니다. 12월2일부터 3.2주간은 예비선행과정을 국어,영어,수학의 기초를 준비하고, 12월26일 부터는 2015 수능 과정을 본격적으로 준비하게 됩니다.

스카이에듀학원의 재수선행반 장점은 크게 세가지로 첫째, 온라인 수강생 1위, 오프라인 12년 연속 전타임 마감에 빛나는 국어 이근갑선생님의 합류로 한층 강화된 스카이에듀온라인 강사들이 현장강의를 직접 들을 수 있고, 재수종합반의 경험이 풍부한 전임강사들의 밀착관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둘째, 92.4%가 수능성적이 향상되는 강력한 수능실력향상프로그램과 인문/자연계 논술 대비 수시합격프로그램으로 목표대학의 재수성공의 길을 열어 드립니다.

셋째, 재원생 전원에게 수능 강좌를 무료로 지원하고, Tutoring System을 통한 개인별 인강관리, 취약과목 관리, 과제관리를 통하여 효율적인 1:1학습관리를 지원합니다. 그리고, 다양한 장학제도를 통하여 재수성공의 길을 열어 드립니다.

2015 수능 대비 재수선행반의 학습프로그램은 다음과 같다.

2014학년도부터 새롭게 도입된 교과내용에 대한 기초학습부터 시작되는데 기존의 듣기영역을 변형한 '화법', 쓰기영역을 변형한 '작문', 그리고 문항수가 늘어난 '문법'의 교과과정개념을 수능시험에 최적화된 방식으로 학습하게 된다. 또한 기존의 문학과 비문학 (독서)영역의 교과서 개념을 처음부터 차근차근 익히게 된다.

국어 과목의 특성상 문제를 많이 풀어도 점수 향상이 이루어지지 않는 것은 개념과 유형에 대한 정확한 이해가 부족하기 때문으로 개념과 유형에 대한 철저한 학습과 이에 기반한 EBS교재 학습이 동시에 진행된다는 학습효과도 배가 될 것이다.

또 단순한 문제풀이식 수업이 아니라 지문 내용에 대한 심도 있는 강의가 진행되므로 실제 수능에서 변형된 지문과 문제가 출제되어도 충분히 대응 할 수 있는 응용력이 갖춰진다.

다음으로 영어 수업은 새로운 수능 체계에 맞춘 학습계획으로 학생의 실질적 실력향상과 성적향상을 목표로 한다.

듣기 문항이 전년도로 다시 회귀(17문항)했지만, 여전히 중요하기 때문에 듣기 프로그램을 통해 실력을 향상시키고 문항수가 늘고 변별력이 높아진 독해 및 어법에 대해서도 강화된 학습 프로그램 및 확인 학습을 통하여 실질적인 실력 향상을 도모한다.

특히 스카이에듀학원은 듣기 학습을 위한 전문 Lab실을 운영하며 듣기만을 위한 전담 강사진을 투입하여 학원 자체 특수 교재와 EBS 연계교재를 활용, 수능과 동일한 적응 훈련을 통해 실질적인 듣기 실력향상에 주력하고 있다.

또 독해 부분은 어휘의 수준이나 구문의 난이도가 높고 전체적인 지문도 길어져 심층적 사고력을 요구하는 문제에 대한 대비가 필요한데, 스카이학원에서는 체계적인 주별 학습 프로그램과 피드백으로 준비를 철저히 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수학 수업은 핵심 단원의 집중학습을 통해 더 이상 고민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완벽한 기초 학습과 핵심 단원을 완벽하게 준비한다.

예비선행반 과정에서는 고등수학의 핵심인 방정식, 부등식, 함수, 삼각함수, 수열 중에서 수능필수 파트를 집중적으로 정리하고, 정규선행반 과정에서는 A형, B 형으로 구분하여 재수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과정을 집중적으로 학습하게 된다. 수학은 진도만큼 중요한 것인 평가와 클리닉 통해 수학의 핵심단원을 정리하며, 평가에 대한 오답정리를 통해 유형별로 세분하여 개별적 취약한 단원을 정리하여, 빈틈없는 개념정리를 할 수 있도록 이루어지고 있다.

단계별로 유형에 대한 수능형 문제를 다양하게 분석하여 부등식, 함수, 삼각함수 등 수능 필수 파트 정리와 1:1 클리닉을 통한 개인별 자기주도학습을 할 수 있도록 한다...

모집인원은 선착순으로 이루어지며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skyedu.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