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정글의 법칙 찬열 “내가 뽑힌 이유는 초능력 ‘□’때문에…“ 폭소
더보기

정글의 법칙 찬열 “내가 뽑힌 이유는 초능력 ‘□’때문에…“ 폭소

동아일보입력 2013-12-17 19:41수정 2013-12-17 19:41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사진=정글의 법칙 찬열/스포츠코리아 제공)
그룹 엑소(EXO)의 찬열이 '정글의 법칙'에 뽑힌 이유를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17일 오후 서울시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열린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미크로네시아' 제작발표회에는 백정렬 CP, 박미연 PD를 비롯해 11기 병만족이 된 임원희, 예지원, 임시완, EXO 찬열이 참석했다.

이날 찬열은 '정글의 법칙'에 멤버로 발탁된 이유에 대해 "내가 평소에 여기저기서 잘 적응하고 사람들이랑 쉽게 친해지는 성격이고 긍정적이다. 그래서 저희 회사에서도 '정글'로 보내지 않았나 싶다"라고 밝혔다.


이어 "내가 다른 멤버들보다 예능에 많이 나가는 멤버이기도 하고, 사실 내가 팀 내에서 '불'을 담당하고 있는데 내 능력이 '정글'과 잘 어울리지 않나 싶어서 뽑힌 것 같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관련기사

찬열은 초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설정의 그룹 엑소 내에서 불의 초능력을 가진 멤버로 데뷔했다.

정글의 법칙 찬열 낙점 이유에 누리꾼들은 "정글의 법칙 찬열, 센스 넘치네" "정글의 법칙 찬열, 정글에선 역시 불이 제일 중요하지" "정글의 법칙 찬열, 방송 기대된다" "정글의 법칙 찬열, 대단한 활약 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번 '정글의 법칙'은 11번째 생존지 미크로네시아에서 촬영이 진행됐다. 김병만, 박정철, 류담, 오종혁 등 기존 멤버와 임원희, 예지원, 임시완, 찬열 등이 미크로네시아의 아름다운 풍광과 함께 역대 최강 환상적인 조합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20일 금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

<동아닷컴>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