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2013 아프리카TV 시상식…BJ대도서관, 러너교, 양띵 ‘총출동’
더보기

2013 아프리카TV 시상식…BJ대도서관, 러너교, 양띵 ‘총출동’

동아일보입력 2013-12-17 19:05수정 2013-12-17 19:09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사진=2013 아프리카TV 시상식…BJ대도서관, 러너교, 양띵 '총출동'/아프리카TV 제공)
'2013 아프리카TV 시상식'
BJ대도서관-러너교-범프리카-양띵 '총출동'…에이핑크-김민지 축하공연

'2013 아프리카TV 방송대상'이 생중계된다.

SNS 플랫폼 아프리카TV(www.afreecatv.com)는 17일 오후 6시 서울 호텔 콘래드 서울에서 '2013 아프리카TV 방송대상'을 개최,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모바일과 PC를 통해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하는 '아프리카TV 방송대상'은 한 해 동안 활발한 방송 활동과 우수한 콘텐츠 제작 활동을 펼친 BJ(Broadcasting Jockey: 방송진행자)를 선정해 시상하는 자리다.

관련기사

이날 수상 후보로는 BJ대도서관, BJ러너교, BJ범프리카, BJ양띵 등이 올랐다.

네티즌 투표와 방송 데이터 합산,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게임 △토크 △음악 등 각 부문별 BJ 총 42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되며, 이들에게는 총 4200만 원의 상금과 트로피가 수여된다.

아프리카 시상식 현장에는 BJ대도서관, BJ러너교, BJ범프리카, BJ양띵 등 인기 BJ들이 총 출동하며, 걸그룹 '에이핑크'와 아프리카TV BJ 출신으로 '슈퍼스타K5' TOP4를 기록한 김민지의 축하공연 등 풍성한 볼거리가 마련된다.

또 개그맨 서경석과 이동엽이 각각 아프리카 시상식 1, 2부 사회를 맡아 재치 넘치는 입담을 뽐낼 예정이다.

현장에 참석하지 못하는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된다. 방송대상 특별 페이지 (2013award.afreeca.com)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아프리카 시상식 현장을 실시간으로 중계하는 것은 물론, 대상 수상자를 맞추는 이벤트로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안준수 SNS플랫폼사업본부장은 "한 해 동안 우수한 방송 활동으로 콘텐츠 활성화에 기여한 BJ에게 감사를 표하고, 시청자들에게는 직접 투표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 및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해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동아닷컴>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