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Gift]맑고 투명한 피부를 선물하세요, 행복해져요

  • 동아일보
  • 입력 2013년 12월 18일 03시 00분


코멘트

SK-Ⅱ

연말연시를 맞이해 글로벌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브랜드 SK-II에서는 스와로브스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소중한 사람에게 따뜻하고 특별한 선물이 될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번 SK-II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SK-II가 선택한 파트너는 스와로브스키 엘리먼츠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모든 여성들에게 가장 좋은 것을 선사하고 그녀들을 더욱 빛나게 해주기를 바라는 가장 심플한 비전으로부터 탄생했다.

2013년에 새롭게 선보이는 SK-II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스와로브스키 엘리먼츠의 가장 대표적인 커팅 기술인 실리온(XilionTM) 컷의 옷을 입었다. 2004년에 소개된 이 실리온 컷은 다양한 크기의 면이 어우러져 빛의 굴절을 향상시켜 더 밝게 빛나는 혁신적인 크리스털 커팅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맑고 투명한 피부로의 가장 강력한 변화를 주는 SK-II의 아이코닉한 성분인 피테라TM과 크리스털의 가능성의 한계를 거부한 스와로브스키 엘리먼츠의 장인 정신이 낳은 유산의 상징적인 결합이기에 더욱 소장 가치가 느껴지는 에디션이다. 스와로브스키 엘리먼츠의 크리스털로 장식된 손거울도 함께 준다. 뷰티 패션 시커라면 누구나 갖고 다니는 손거울은 SK-II 리미티드 에디션의 가장 좋은 파트너로 늘 함께 다니는 소품이 될 것이다.

SK-II 고유 성분인 천연 발효 대사액, 피테라TM은 피부조직과 아주 유사한 구조를 가지고 있어 피부의 대사 리듬과 유사하여 피부 본래의 리듬을 되찾아 건강하게 만들어 준다. SK-II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바로 이 피테라가 90% 이상 함유되어, 피부에 잘 스며들고 피부에 부족한 부분을 개선하여 맑고 투명한 피부를 선사하여 준다.

SK-II는 또 특별한 날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드리는 선물로 스템파위 크림을 권하고 있다. SK-II 스템파워 크림은 SK-II만의 스템파워 테크놀로지가 피부 탄력의 근원에 작용하여 10일 후 촉촉함, 탄력, 줄어 보이는 모공까지 내부부터 젊어진 동안피부로 케어해주는 촉촉하고 산뜻한 타입의 크림이다. 4배 농축 피테라TM, 액티스템 아카넥스. 니아신 아마이드로 구성된 SK-II만의 혁신적인 성분, 스템파워 콤플렉스를 함유하여 피부 내면부터 차오르는 탄력을 갖게 해주는 기능이 있어 부모님 선물로 최고가 될 것이다.

30대의 아내를 위한 최고의 선물 세트로는 스템파워 에센스세트를 제안한다. 30대 여성은 노화의 진행으로 탄력 저하와 모공처짐을 고민한다. 최상의 동안 피부를 위한 스템파워 에센스는 바르는 순간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 내면의 ‘동안 스위치’를 활성화하는 데 도움을 주며, 촘촘하게 차올라 튕길 듯한 탄력으로 모공이 줄어 보이는 쫀쫀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에센스이다. 스팀파워 에센스로 센스 있는 남편이 될 기회를 잡아보자.

남자친구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선물 세트도 있다. 외모를 가꾸는 남자들이 늘어나면서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남성용 화장품. SK-ll MEN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SK-ll의 대표 제품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의 남성 버전으로, 칙칙하고 번들거리는 피부를 개선시켜 14일 후에 남자들이 원하는 ‘맑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 남성들만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쿨링 에이전트 성분을 함유하여 사용 이후에도 오랜 시간 상쾌한 느낌을 선사한다. 끈적이지 않고 번들거리는 느낌이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점도 남성들이 좋아할 만한 특징이다.

최윤호 기자 uknow@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