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브리핑]샌드위치 카페 퀴즈노스 ‘소망트리 이벤트’ 外

  • 동아일보
  • 입력 2013년 12월 17일 03시 00분


코멘트
■ 샌드위치 카페 퀴즈노스 ‘소망트리 이벤트’

샌드위치 카페 퀴즈노스는 새해에 이루고 싶은 소망을 써내는 고객에게 다양한 선물을 주는 ‘2014년 함께 나누는 소망트리 이벤트’를 벌인다고 16일 밝혔다. 내년 1월 5일까지 퀴즈노스 매장에 비치된 엽서에 새해 소망을 적어 내면 추첨을 해 리솜 리조트 스파이용권(10명), 뮤지컬 ‘웨딩싱어’ 관람권(20명), 샌드위치 모바일 시식권(100명), 아메리카노 모바일 시식권(200명)을 준다.  

■ 한국IBM, 교육기부대상 교육부장관상

한국IBM이 꾸준한 교육 프로그램 기부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16일 서울 중구 플라자호텔에서 열린 ‘제2회 대한민국 교육기부대상’에서 교육부장관상을 받았다. 한국IBM은 ‘똑똑한 지구를 만들어갈 창의적인 인재 육성 프로그램’을 주제로 교육부, 한국과학창의재단, 서울교대, JA코리아, 한국인터넷진흥원 등과 함께 이공계 인재 육성을 지원하고 있다.  

■ 삼양사 홈피 ‘웹어워드 코리아’ 제조업부문 대상

삼양사는 자사 홈페이지가 ‘2013년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제조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행사로 한 해 동안 제작된 국내 홈페이지 중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한다. 장애인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시각·청각 대체 텍스트를 제공한 점이 높이 평가받았다.  

■ 농진청 ‘强小農 현장 접목 연구’ 공유 워크숍

농촌진흥청은 ‘강소농 현장 접목 연구사업’의 성과를 공유하기 위한 워크숍을 19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 더K서울호텔에서 연다. 강소농 현장 접목 연구사업은 농진청의 농업기술 연구 결과를 농가에 보급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농진청이 주최하고 농업기술실용화재단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는 농진청의 연구자와 농업인 단체장 등 100여 명이 참석한다.  

■ 참이슬 광고모델에 영화배우 공효진씨

하이트진로는 참이슬 소주의 광고모델로 영화배우 공효진을 선정했다고 16일 밝혔다. 공효진이 출연하는 광고는 이달부터 인쇄매체를 통해 게재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측은 “공효진의 깨끗하고 밝은 이미지가 참이슬의 콘셉트와 잘 어울려 광고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모델 겸 배우 이수혁도 참이슬 모델로 발탁해 공효진과 젊은 커플의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그려나가게 할 예정이다.  

■ 후지필름 ‘X-A1 레드 에디션’ 200대 한정판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빨간색 패키지로 구성한 ‘X-A1 레드 에디션’을 19일부터 200대 한정 판매한다. 레드 컬러의 미러리스 카메라 X-A1에 정품 레드 케이스, 레드 스트랩, 추가 배터리 등이 세트다. 후지필름 공식 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59만9000원.
#퀴즈노스#한국IBM#삼양사#농진청#참이슬#후지필름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