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유재석 둘째계획 “나경은과 계획 중”…“이번엔 아내 닮은 딸?”
더보기

유재석 둘째계획 “나경은과 계획 중”…“이번엔 아내 닮은 딸?”

동아일보입력 2013-12-13 10:28수정 2013-12-13 10:28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유재석 둘째계획.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3' 방송 화면

유재석 둘째계획이 화제다.

12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특집으로 꾸며져 이휘재, 추성훈, 장현성, 타블로가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자랑했다.

이날 이휘재는 유재석에게 "압구정 쪽 정보원에게 들은 바로는 유재석 둘째계획이 들린다고 하더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에 유재석은 화들짝 놀라며 "솔직히 이야기 하면 2세를 계획 중이었다"며 "어느 날 정형돈이 와서는 둘째 계획 중이냐면서 이휘재에게 들었다고 하더라"고 답했다.

관련기사

유재석은 현재 아내 나경은 아나운서와의 사이에 아들 지호 군을 두고 있다.

이에 이휘재는 "유재석네 둘째 소식이 들린다는 정보가 들어왔었다"고 자신의 정보망을 과시했다.

유재석 둘째계획을 접한 누리꾼들은 "유재석 둘째계획, 이번엔 아내 나경은 닮은 딸?" "유재석 둘째계획, 둘째 기대되네요" "유재석 둘째계획, 나경은 아나운서 좋은 소식 기대할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추성훈도 2세계획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추성훈은 "아내 야노시호가 갑자기 아들이 갖고 싶다고 하더라"면서 "아내 체력도 있고 해서 나도 지금 아이를 가져야 하는가에 대해서 고민이 많다. 지금 사랑이를 너무 예뻐하는데 아이가 둘이 있으면 그 사랑이 나뉠까 봐 걱정"이라고 털어놔 관심을 모았다.

<동아닷컴>
유재석 둘째계획.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3' 방송 화면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