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이수정 19금 스틸컷, 물에 젖은 채 가슴 움켜쥐고…야릇한 표정
더보기

이수정 19금 스틸컷, 물에 젖은 채 가슴 움켜쥐고…야릇한 표정

동아일보입력 2013-12-10 10:58수정 2013-12-10 20:5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사진='미스체인지' 이수정 19금 스틸컷/영화 '미스체인지' 스틸컷)
방송인 겸 모델 이수정이 '카스포인트 어워즈'에서 속살이 훤히 보이는 파격 시스루 드레스 패션을 선보인 가운데, 최근 이수정이 출연한 영화 '미스 체인지'의 19금 스틸컷이 새삼 화제다.

이수정은 지난 9월 개봉한 영화 '미스체인지'에서 스크린 첫 도전작이라는 사실이 믿기지 잊을 정도로 과감한 연기를 선보여 시선을 모았다.
을 받았다. 공개된 스틸 사진 속 이수정은 촉촉하게 젖은 채 자신의 가슴을 양손으로 움켜쥐고 야릇한 표정을 짓고 있다. 또한 속옷 차림으로 아찔한 뒤태를 자랑하기도 했다.

영화 '미스체인지'는 여자 앞에만 서면 소심해지는 남자가 낯선 여자와의 우연한 입맞춤으로 몸이 뒤바뀌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미스체인지' 이수정 스틸컷을 접한 누리꾼들은 "'미스체인지' 이수정, 노출 수위가 어느 정도야?" "'미스체인지' 이수정, 스틸컷만 봐도 아찔하네" "'미스체인지' 이수정, 몸매가 정말 예술"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련기사

한편 이수정은 9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2013 카스포인트 어워즈'에 시상자로 참여했다. 이날 이수정은 의상 앞쪽 대부분이 시스루로 처리된 파격적인 의상으로 무대에 올라 시선을 사로잡았다.

<동아닷컴>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