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한혜진 “부부싸움? 믿기 힘들겠지만 기성용과 한 번도 안 싸워”
더보기

한혜진 “부부싸움? 믿기 힘들겠지만 기성용과 한 번도 안 싸워”

동아일보입력 2013-12-09 14:07수정 2013-12-09 14:54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한혜진 부부싸움 언급. 동아닷컴DB
배우 한혜진이 축구선수 기성용과의 결혼생활에 대해 언급했다.

한혜진은 9일 오전 경기도 고양시 탄현동 SBS 일산제작센터 H스튜디오 연습실에서 진행된 기자간담회에서 "왜 남자분들이 가정이 편안해야 바깥에서 일을 잘 할 수 있는지 결혼하고나서도 많이 느낄 수 있었다"며 말문을 열었다.

한혜진은 "가정이 안정되고 평안하니까 내가 더 이곳에서 평안하게 자유롭게 연기할 수 있는 힘의 원천이 되는 것 같다"며 "안 좋은 상황을 떠올린다기보다 대본 자체가 파워가 있어 그 상황에 몰입할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이어 "극단적인 상황, 극단적인 신들이 많은데 그 상황을 떠올리는 수고를 하지 않아도 될 만한 대본이다. 동료들에게도 큰 도움을 받고 있다"고 털어놨다.

관련기사

또 한혜진은 남편 기성용과의 부부싸움에 대해 묻자 "한 번도 싸워본 적이 없다. 믿기 힘드실 것이다. 많은 분들이 실제로도 궁금해 하더라. 신혼 때 많이 싸운다고 싸운 적 없냐고 물어보는데 그런 적이 없다"고 답했다.

한혜진 부부싸움 언급을 접한 누리꾼들은 "한혜진, 부부싸움 한 번도 한 적 없다니 대단해" "한혜진 부부싸움 언급, 신혼이니 깨가 쏟아지기 바쁠 듯" "한혜진 부부싸움 언급, 서로 잘 맞으니 부럽네요" "한혜진-기성용, 행복한 결혼생활 하고 있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따뜻한 말 한마디'는 가정을 지키기 위해 아슬아슬 외줄을 타는 위기의 두 부부와 이들이 그려나가는 감성 스릴러 드라마다. 가족과 부부의 문제를 리얼하게 다루며 복잡 미묘한 결혼생활의 현실을 가감 없이 그리고 있다.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한혜진#기성용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