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부터 마무리까지 책임지는 목포이사 ‘코리아 익스프레스’

  • 입력 2013년 12월 5일 18시 45분


깔끔한 포장이사서비스로 목포 주민들 사이에서 인기만점

전문이사 서비스가 인기를 얻기 시작한 이후 전문화되지 않은 인력으로 무허가 이사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들이 점점 많아지면서, 이사서비스를 문의하기 전 하나부터 열까지 꼼꼼하게 서비스내역을 알아보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전문화되지 않은 인력에게 이사서비스를 문의할 경우 가구 운송의 불만족이나 서비스의 불친절함, 그리고 깔끔하지 못한 뒷마무리까지 크고 작은 피해들이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이 그 이유.

때문에 간단한 이사견적 서비스를 시작으로 깔끔한 이사의 뒷마무리까지 믿고 맡길 수 있는 이사서비스를 제공하는 이사전문서비스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그리고 그 중심에 서 있는 것이 바로 목포이사전문 ‘코리아 익스프레스’(대표 진동심)이다.

‘코리아 익스프레스’(http://corea24.com)는 안전한 이사, 저렴한 이사가격, 신속한 이사 서비스의 3가지 원칙을 바탕으로 언제나 고객만족을 실천하는데 앞장서고 있는 가정이사, 사무실이사, 화물용달운송 전문의 목포이사전문업체이다.

오랜 기간 동안 현장에서 쌓아온 축적된 노하우에 철저하고 세심한 서비스 마인드까지 골고루 갖추고 있어 목포이사, 목포포장이사 하면 두 말할 필요 없이 ‘코리아 익스프레스’를 떠올리는 이들이 많을 정도.

특히 전문화된 최신 이사 장비와 전문 인력을 갖추었기에 포장이사, 일반이사, 보관이사, 원룸이사, 용달이사, 사무실이사 등 무엇을 문의하더라도 믿고 맡길 수 있는 이사서비스로 이미 목포 지역에서는 입 소문이 자자하다.

게다가 간편견적서비스를 통해 이사 갈 주소를 비롯한 기타 필요한 작업정보 등을 입력하면 SMS나 E-mail 혹은 전화로 친절하게 상담도 해주고 있어 ‘코리아 익스프레스’는 목포이사뿐 아니라 목포 인근의 주민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목포포장이사 전문 ‘코리아 익스프레스’의 진동심 대표는 “언제나 후회 없는 선택이 되도록 항상 손님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고객의 믿음과 사랑으로 발전하는 목포이사 ‘코리아익스프레스’가 되겠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이사견적안내 및 서비스 상담 문의 등은 홈페이지 혹은 대표전화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문의 061-285-2424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