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적한 업무환경을 만드는 남양주사무용가구 전문점 인기!

  • 입력 2013년 12월 4일 13시 30분


회의테이블, 수강용테이블, 접이식테이블 등 활용도 높아

수백, 수천 명의 직장인들이 하루 중 대다수의 시간 동안 머무르는 업무공간의 경우 무엇보다 쾌적한 업무환경이 중요하다.

업무 테이블부터 각종 사무용품에 이르기 까지 업무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업무환경이 제대로 준비되어 있어야지만 직장인들의 사기 충족이나 업무능력 향상이 가능하기 때문.

이에 많은 기업들에서는 쾌적한 근무환경 조성을 위한 노력이나 근로자들의 안전이나 효율성 증진을 위한 노력에도 아낌없이 투자하고 있다. 그리고 그 중 빼놓을 수 없는 업무환경의 필수요소가 회의테이블, 수강용테이블, 접이식테이블 등과 같은 사무용 가구이다.

이에 남양주사무용가구 전문점 ‘기원정밀’(http://keewon.co.kr/)의 김동기 대표는 “개인의 활동성과 업무의 융통성을 고려하여 더욱 자유롭고 효율적으로 일 할 수 있도록 배려한 오피스 시스템은 업무환경 중에 첫번째로 고려되어야 할 부분이다”고 강조했다.

오피스의 중심이 사람인 만큼, 사람을 편하고 자유롭게 만들어 주기 위해서는 쾌적성과 효과를 최대한으로 끌어낼 수 있는 공간을 만드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것.

이에 ‘기원정밀’은 회의테이블, 수강용테이블, 접이식테이블, 고정식테이블, 강연대 등의 다양한 조달제품을 신속하게 제공하며 친환경적인 공간연출에 앞장서고 있다.

업무환경에 어울리고, 업무의 효율성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해주는 주요 사무용품이야 말로 쾌적한 업무환경의 시작이자 든든한 업무 파트너가 아닐 까.

문의 031-559-1361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