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중심 디자인! 전주인테리어 잘하는 곳 ‘e-디자인스토리’

  • 입력 2013년 12월 4일 13시 30분


건강까지 생각한 피톤치드 시공으로 새집증후군 걱정도 끝

편안하게 숨 쉴 수 없는 답답하고 꽉 막힌 공간에서 하루 중 대부분의 시간을 머무르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특별한 이유 없이 피로감을 느끼는 이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병원을 찾아 검사를 받아봐도 특별한 이상소견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만성적인 피로감부터 잦은 두통, 답답한 가슴 및 불편한 복부의 불쾌감에 이르기 까지 사람마다 느끼는 증상도 각양각색.

특히 이러한 증상은 면역력이 약한 노인이나 어린아이들에게는 물론 젊은 2,30대에도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모두에게 나타나는 특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이에 그 대책으로 많은 이들이 선호하고 있는 것이 바로 피톤치드이다. 만병의 근원 스트레스를 다스리는 약이라고도 잘 알려진 피톤치드는 우리 몸과 마음의 편안한 느낌을 주는데다 스트레스 해소에도 도움이 커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것.

만약 내가 머무르는 공간에서 피톤치드를 항상 느끼고 싶은 이들이라면 추억과 행복, 꿈을 담게 될 공간 인테리어에 건강까지 고려한 피톤치드 시공으로 앞장서고 있는 전주 인테리어 전문‘e-디자인스토리’(대표 박종환)에 집중해 보자.

실용적이고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입 소문난 e-디자인스토리’(www.designstoryjj.com)은 사람 중심의 디자인을 추구한다는 경영이념 아래 풍부한 경험과 실용적인 예술 감각을 더한 완벽한 시공을 책임지는 전주 인테리어 전문업체이다.

최근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단순히 공간을 꾸미는 개념에서 한걸음 더 나아가 나와 내 주변 사람들이 함께 편안하게 머무르고 재충전의 기운을 받을 수 있는 공간을 완성하는 영역으로 확대되면서, 사람을 감동시킬 만큼 아름다운 인테리어 이야기로 즐겨 찾는 이들이 많은 곳.

특히 실용성과 아름다움을 만족시키면서도 건강까지 고려한 피톤치드 시공은 새집증후군, 아토피피부염 등의 염려로부터 보호해주고 있어 아파트인테리어 및 사무실인테리어, 상업공간인테리어 등 인테리어 및 리모델링에 크게 선호 받고 있다.

이에 ‘e-디자인스토리’의 박종환 대표는 “한결 같은 자세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공간배치로 창조적인 공간을 만들어 온 결과 2011년 한경닷컴 브랜드대상 수상 등의 영광을 누렸다”며 “앞으로도 책임 시공 후의 철저한 사후관리까지 더해져 소비자 만족도를 더욱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혹은 대표전화를 통해 언제나 상담이 가능하다.

문의 010-4377-8811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